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일본/도쿄 여행] 3박4일(2) 날씨좋은 도쿄 디즈니씨!! 디즈니굿즈들 사는 재미가 쏠쏠^,^ 본문

★ 해외여행_2018년/3월_일본 도쿄,

[일본/도쿄 여행] 3박4일(2) 날씨좋은 도쿄 디즈니씨!! 디즈니굿즈들 사는 재미가 쏠쏠^,^

혜진냥 2018. 12. 9. 09:00
반응형

도쿄 3박4일 자유여행 - 디즈니씨


오늘 디즈니씨의 날 >< 2월말인데도 그렇게 춥지도 않고 날씨도 너무 좋고요?

하.... 그냥 바라만봐도 좋아


근데 디즈니씨는 디즈니 캘리포니아 어드벤처랑 비슷했다. 음 아니 똑같았다? 좀 스몰버젼이랄까?

어트랙션들도 그렇고 캘리포니아 어드벤처에서 좀 유명한것들만 가져다놓은 축소판 느낌. 


바다속이예요?


아이스크림 맛이 두갠데

미키랑 미니가 커플이고

우리도 두명이니까 두개 (구구절절)


날씨는 점점 좋아지고

저기는 그.. 아 설명이 어렵네. 약간 알라딘 섹션? 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사람 맞는데 한국어설명이 어렵 ㅠㅠ


도쿄 디즈니 가기 전에 디즈니랜드랑 씨에있는 레스토랑 하나씩 다 봐가면서ㅋㅋㅋㅋ 굿즈들 공부함. 

그리고 한정판매 중에 마음에 드는 곳으로 가기로 했는데 

 

일단 여기가 1순위 ^,^ 

헿... 기억해줘~~~~~~~~~ 밥은 그냥 저냥 쏘쏘


이 젤라토니 슬립을 받기위한 밀크티한잔 ㅎㅅㅎ


그리고 이 밥이 들어있는 고기말이도 냠냠 

따끈따끈한게 완죠니 맛있☆


오 오셨어여?


여기 닭다리봉도 하나 사먹고

그 유니버셜스튜디오 USJ 에서 먹는 그 맛없는 터키랑은 차원이 다름!!!!!!! 스파이시 닭다리 완전.... 또 먹고싶을정도로 맛있고요?


에피타이저도 먹었으니 밥 ㅋㅋㅋㅋㅋㅋ 바다밑 섹션에 와서 조개(새우)버거랑 피자 ><

디즈니에 있는 식당들은 그냥 평균적인맛- 맛없는 곳은 없는 듯.


물 한병도 행복해... ♡


그런가여... 그럼 저 여기 입사할수있나여...? 제 꿈인데...


오오... 만쥬먹고 일어나는데 갑자기 분출하고요? 진짜 불이 뿜뿜!!!!!!

진짜 화산인줄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리얼하게 하냐


이따있을 퍼레이드 기다리고 있는데... 바람이 많이 불어서 퍼레이드가 취소됐다고 방송이 나왔다..... 속상해 (찡찡)

이걸 계기로 디즈니씨는 다시한번 와야겠군 홍홍..



그리고 마지막으로 알아놓은(?) 치킨도리아! 음 역시 좋귬ㅎㅎ

저녁이 될 수록 추워져서 따끈한 도리아먹으니까 속이 따끈따끈한게 너무 좋다


돌아갈 시간이라니 아쉬워 ㅠㅠ

흑... 안뇽.. 마이 드림



그리고 역시 로손 들러서ㅋㅋㅋㅋㅋㅋ 끌리는데로 막 사옴

이번에는 카라아게 벤또


맛있당 >< 역시 일본 편의점은 야식 털때가 젤 맛있음★_★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