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일본/도쿄 자유여행] 3박4일(3) 디즈니랜드.. 하루종일 있어도 시간이 모자라는 테마파크. 도쿄디즈니랜드 퍼레이드!!! 본문

★ 해외여행_2018년/3월_일본 도쿄,

[일본/도쿄 자유여행] 3박4일(3) 디즈니랜드.. 하루종일 있어도 시간이 모자라는 테마파크. 도쿄디즈니랜드 퍼레이드!!!

혜진냥 2019. 1. 7. 17:56
반응형

도쿄자유여행 3박4일- 3일차!

디즈니랜드 ><


드디어 도쿄디즈니랜드의 날!!!! 디즈니씨도 좋았지만 캘리포니아 어드벤처랑 테마가 똑같은지 모르고 가서 (조금) 실망했지만!!!

그래도 이름만 들어도 설레는 곳이 '디즈니!!'



미키 풍선이 보이면서 심장이 두근두근..♡


안녕하세요 전세계 디즈니를 돌아다니고 있습니다

또 뵙네요^,^


요 앞에서 이따 1시간 뒤쯤 엘사의 인사가 있다고 해서 다들 기다리고 있었다 (대단)


나는 그냥 모형 엘사랑 안나 보러..


점심으로 스타워즈 존(?)에 와서 피자도 먹고 모찌냠냠

물론 모찌는....

이녀석 받으려고 ㅋㅋㅋㅋㅋㅋㅋ귀욥 ♡

그리고 올라프 너무 귀엽잖아?


USJ 유니버셜스튜디오에서는 그렇게 맛없다는 터키다리..

디즈니는 고퀄이라 너무 맛있구요ㅠㅠ


뜯어먹기 힘든건 린정


여기 말하는데 뭐라고 말하는지 잘 들어보세여? 


나도 결국 퍼레이드 한시간전부터 자리에 죽치고 앉아있음...

기다리다 지친 밍은 잠들었다ㅋㅋㅋㅋㅋ


2월말이었는데 날씨가 꽤 좋아서 코트없이도 괜찮았다

물론 가디건 안에 히트텍 두겹 + 경량패딩..

 

꺅 날봐요 나나 저요저요!!


넋놓고 보고있다보면 퍼레이드 끝..


정말 인형같은 언니


가챠가챠도 한번 돌려주고

헿... 이거 뽑는데 다들 줄서서 기다리는중 ㅋㅋㅋ 역시 대단해


나는 미니 아님 도널드 가지고 싶었는데 미키 나와서 조금 실망헀다..

클래식 미키는 취향이 아니라서 스미마셍


날씨가 좋아서 디즈니성 바라보며 좀 쉬다가..

사실 이 사진은 미키 귀걸이 자랑 사진입니다? 헤헷


또 퍼레이드 있어서 핫도그사서 먹으면서 기다리기!

케첩이랑 머스터드 같이 있는거 레알 똑똑이!!!!

겨울왕국 퍼레이드도 끝... 

너무 이쁨 ☆


젤리에도 미키가 콕!


중간중간 놀이기구도 좀 타고..

근데 디즈니씨보다는 좀 더 어린애들이 타기에 즐거운 것들이라서

(그리고 이미 다 타봐서) 

그냥 조금씩 느낌만 봤다 ㅋㅋㅋㅋ


미리 알아간 기간한정 메뉴들은 정말 탁월한 선택이었고..


밤이되어서 저녁 퍼레이드 시작!


TOKYO DISNEYLAND ELECTRICAL PARADE 


불꽃놀이까지 완벽!!!! ♡


행복해..


미련.. ㅠㅠ 

떠나보낼수 없어 흑흑


숙소 돌아올때 역시 편의점 한번 들러서

타르타르치킨남방!!!! 


나는 밥 많은걸로 선택해서 냠냐미

너무 에너지를 다 써서 그런지 배가 고팠다

허기져..


후추들어간 매콤달콤한 맛인데 치킨이라니? 

내가 좋아하는건 다 들어간 녀석이라서 사봤으나 

쫌 짰다.

역시 밥 특대로 산건 내 선견지명? 


하고싶은거 다 했으나 아쉬운 3일차도 끝!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