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일본 도쿄 여행] 3박4일 - 도쿄 최고의 츠케멘 (갤럭시로 보는 여행정리기) 본문

★ 해외여행_2018년/3월_일본 도쿄,

[일본 도쿄 여행] 3박4일 - 도쿄 최고의 츠케멘 (갤럭시로 보는 여행정리기)

혜진냥 2019. 7. 7. 00:44
반응형

*도쿄여행: 2018년 2월 28일 ~ 2018년 3월 4일 


사실 도쿄 여행은 디즈니에 방문하려고 간 거라 딱히 도쿄 중심을 많이 다니진 않았다. 

도쿄여행의 마지막날.. 아니 사실 그 전날인데 마지막날은 바로 아침에 떠나야해서 ㅎ_ㅎ



일본은 히나마츠리라고 3월3일은 여자아이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는 날.

그래서 이맘때쯤 가면 이런 걸 많이 볼수 있음 ㅇ_ㅇ 



다이슨 수도꼭진데

물 자동으로 나오고 




이렇게 손벌리면 저기서 바람 나와서 손 말려줌... 

이거 내가 오스트리아 갔을때도 쇼핑몰에서 봤는데 거기는 사용법이 없어서 사람들이 이거 어떻게 사용하냐길래 내가 다 알려줬다 ㅋㅋㅋㅋㅋㅋ 한국에 이런거 있다고 한국한번 와보라고 구라쳤는데.... 사실 일본에서 사용한거... ^,^.. 


이날 쇼핑하고 또 쇼핑하고 그러느라 사진이 없고 ㅋ_ㅋ


예 벌써 저녁입니다 


여기저기 쏘다니다가 


내가 가고싶었던 츠케멘 먹었는데 

하.... 밍이 츠케멘 별로 안끌려했는데 이거 먹고 완전 뿅가서 

이제는 일본 갈때마다 츠케멘 찾음 ㅋㅋㅋㅋㅋ



복숭아맛 탄산수  from 스타벅스

마시고 굿밤.. Zzzzzz...


그리고 다음날 아침 일찍 공항으로 가는길 전철역에서 봤던 일본의 각 지역별.. 아니 공원별 벚꽃명소..


그러고보니 벚꽃 만개했을때는 와본적이 없구만


갑니당 사요나라 도쿄 


인천공항 멋져요 헷 


그냥 반다비랑 귀여워서 찍어봄.. 



돌아오자마자 도쿄에서 찍은 사진들 찬찬히 보면서 추억 되새기기.. ㅠ_ㅠ 



그치만 소도시 위주로 다니다가 도쿄가니까 영 감흥이 없어서

디즈니랜드 아니면 다시는 방문하지 않을 도시가 될 듯.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