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두바이/아랍에미레이트] 에미레이트항공 에어버스 A380 기내식. 인천에서 두바이행 기내식, 그리고 독일 뮌헨에서 두바이행 기내식 본문

★ 해외여행_2018년/10월_두바이

[두바이/아랍에미레이트] 에미레이트항공 에어버스 A380 기내식. 인천에서 두바이행 기내식, 그리고 독일 뮌헨에서 두바이행 기내식

혜진냥 2019. 1. 2. 06:30
반응형

에미레이트항공 에어버스 A380


인천에서 독일가는길.. 아니 정확히 말하자면 인천에서 두바이가는 길!!!!

인천에서 두바이까지는 9시간 반 걸린다고 한다. 의외로 가까운 두바이.. ☆


뭐야 왜 인천공항 이렇게 이쁘기 있기..? 

퇴근 후라 그런저 더 좋음 ㅋㅋㅋㅋ


예.. 에미레이트항공 기내식 리뷰 전에... 먼저 영빈루에서 밥먹은 리뷰부터 하고요?

처음와봤는데 여기 마약짬뽕 맛있다!!!!!! 그뤠잇


비행기용 잠옷으로 갈아입고 세슈하고 잘준비 끝!!!!


오.. 인천공항에서 이런 무선 충전 데스크 있는거 처음봄

ㅋㅋㅋㅋㅋ 뭐야 진짜 인천공항 사랑해... ♡


우리가 타게될 에어버스 A380!!!!

뚱땡이 돌고래 처럼 생긴거 같기도 하고... 여튼 편안한 침대.. 아니 의자가 되어주룜 


탑승하러 가실까요


자리에있는건 쿠션, 헤드셋, 그리고 담요

응? 어매니티 없쪄....? 뭐 다 챙겨오긴 했지만 ^,^...


디즈니 영화쫌 보고있다보면 


이렇게 어매니티를 나눠준다.. 굳이 이렇게 직접 한개씩..?


안에는 솔같이 생긴 칫솔이랑ㅋㅋㅋㅋㅋ 치약, 그리고 안대, 양말, 엄청딱딱한 귀마개, 그리고 스티커들.


젤 쓸만한건 이 양말인것 같고요?

나머지는 그냥 다시 봉인!


한잠 자고 있다보니 어디선가 맛있는 냄새가 나서 일어났다. 

역시 기내식나올때는 기가막히게 잘 일어남... 나란 여자.. (절레절레)..


요리는 닭이랑 쇠고기 두개예요

한개씩 주문해봅시다


취킨


뷔푸


하...음.... 에미레이트항공 기내식 맛있다고 했는데....

기내식을 사랑하는 우리는 조금 (많이) 실망을 했다고 합니다


그래도 반짝이는 별하늘을 보며 잠들수 있어요?


밥먹고 다시 꿀잠자는 남편

나는 눈밑 팩도하고 디즈니시청하다가 시차 계산을 해서 적당한 시간에 다시 잠들었다..


역시 기내에서는 목온열시트+마스크+부드러운 귀마개+폭신하고 좋은 안대가 있으면 꿀잠 예약 ^,^


...


그렇게 한참을 잤던가

예.. 또 밥냄새에 일어났습니다 벌써 아침인가봐요?

야채죽과 스크램블 에그요? 

또 하나씩 주문해보죠


스크램블 에그....?


한국식 쌀죽..


에미레이츠항공 기내식은 사실 그다지 맛있진 않습니다 (하지만 대한항공보다는 맛있음)

하지만 에미레이트항공 기내식중에 맛있는걸 고르라면!!!!! 여기 김치 맛집임 ㅋㅋㅋㅋㅋ

원래 기내식에서 김치 안먹는데 여긴 김치가 맛있어요... 


다른게 맛이 없는건지 아님 진짜 김치가 맛있는건지? 궁금


드디어 보이는 화려한 두바이!!!!!


내리자마자 보이는 건.. 로렉스 시계요ㅋㅋㅋㅋ

두바이공항 면세점 클래스가 남다르다더니ㅋㅋㅋㅋㅋ 뭔가 느낌이 다르군




그럼 환승대기시간 4시간동안.. 두바이 면세점 구경하러 가볼까나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