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두바이국제공항] 면세구역 구경하기, 두바이 여행선물! 낙타인형 구경... 어마어마하게 큰 두바이공항... 본문

★ 해외여행_2018년/10월_두바이

[두바이국제공항] 면세구역 구경하기, 두바이 여행선물! 낙타인형 구경... 어마어마하게 큰 두바이공항...

혜진냥 2019. 1. 2. 19:00
반응형

두바이국제공항

두바이 면세점 쇼핑><


두바이에서 독일 뮌헨까지 가기 전에 4시간이라는 환승시간이 있어서 두바이면세점 구경을 하기로 했다

어마무시하게 크다는 두바이공항 면세구역....

간단하게 요약하자면.. 저는 여기 한달살아도 안심심할 것 같고요?

3시간 내내 빨빨거리면서 봐도 모자랐던 시간..


낙타가 곳곳에 있어서 이색적인 느낌이 더 물씬 풍기고 


독일에서 한국 돌아올때 두바이 레이오버 예정이긴 하지만, 사막투어는 안할꺼라서 이렇게 인형으로만 미리 인사해봅니다

낙타 안녕? 메르스때문에 무서워서 널 안만나는건 아니야..... 사막투어하면 내 몸에서 나올 모래가 무서워서....


고작 9시간 반 비행이지만 건조한 비행기가 나에게 남긴 것은

개기름ㅋㅋㅋㅋ 몰골 어쩔?


화... 화려해!!!


반짝여.... 사고싶다... 두근두근


낙타☆


웃겨서 흔들렸지만ㅋㅋㅋ 이거 두바이면세점 모자 ㅎㅅㅎ 

이 모자쓰고 낙타타면 진짜 딱인데ㅋㅋㅋ 레알 인싸템인데 낙타를 안타서 패쓰 


이 이후에도 계속.. 본것 같지만 안본 구역을 계속 다녔다

그냥 발길가는데로 두리번두리번 @_@ 너무 크댱!!


오 샤프란!!


나중에 돌아올때 이 10gm 짜리 샤프란 사야지


다시 반짝임의 향연..


귀요미 낙타!!


외국인들한테 인기좋았던 북러그, 마우스패드 ㅎㅎ 


다시 번쩍번쩍!


한참을 번쩍거리는 장식품들과 귀여운 인형, 그리고 전자제품, 과자 등을 보고 있다보니 

벌써 비행기 탈 시간이 되었다!!


그래서 비행기 타러 가는 곳으로 가는 길..

너무 커서 가고 또 가고 해야 나오는 곳 ㅎㅅㅎ 일찍 움직여야겠다


이런 식당가도 있었네?


걍 보기만 해도 행복한 공간 candylicious! 


I love DUBAI


누텔라존도 있어요? 


행보크..



두바이를 뒤로하고 독일 뮌헨으로 총총...

약 10일뒤에 다시 보자! 두바이 안뇽!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