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코타키나발루 자유여행] #8 (마지막). 7C 2508 지연ㅠ^ㅠ 코타키나발루 공항 면세점구역 스타벅스!! 시티컵, 그리고 온데온데 머핀 Ondeh-Ondeh Muffin 본문

★ 해외여행_2019년/12월_코타키나발루,

[코타키나발루 자유여행] #8 (마지막). 7C 2508 지연ㅠ^ㅠ 코타키나발루 공항 면세점구역 스타벅스!! 시티컵, 그리고 온데온데 머핀 Ondeh-Ondeh Muffin

혜진냥 2020. 1. 19. 18:12
반응형

코타 마지막날... 돌아가는날..!

아니 지연이라뇨? 왔는데 지연이라뇨 ㅠㅠ

 

지연? 이러시면 안됩니다..... (긁적..)

 

영혼 나간 얼굴로 휘적휘적 다니다가 니모 구경하고

 

스벅이 열려있어서 스벅 구경하러!

 

흠... 코타키나발루 없어여? 실망..

 

이거라도 살까 고민고민하다가 

내가 간곳도 아닌데... 하면서 걍 안삼 

 

SABAH...? 사바비치는 댕겨왔는데..?

하지만 머그컵만 모으는 나.. 텀블러라서 패쓰

 

그새 자리가 하나 비어서 앉았다

쌩얼 + 새벽 + 피곤함 = 퀭...

 

말레이시아에만 있다는 바로 그 온데온데 머핀

음.... 걍 판당맛인가? 달달한가? 걍 달달한 머핀맛? 

(졸려서 미각 잃음)

 

코타키나발루 스타벅스의 리뷰는 별도로...

https://minlovejin.tistory.com/1900

 

코타키나발루 공항 스타벅스 머그컵 & 온데온데머핀 ondeh ondeh muffin

코타키나발루 공항에서 한국행 비행기를 기다리던 저녁.. 아니 밤공항이 워낙 작아서 어디 갈 곳도 없고우리도 스타벅스에 왔다 코타키타발루 씨티컵? 시티머그컵 사려고 했는데아니 공항에 코

minlovejin.tistory.com

 

드디어 떴다! 한국으로 가는 중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 도착했는데 

한복입은 분들이 외국사람들에게 나눠주는 한국 선물.. 

 

갑자기 훅 주시길래 

어... 에.. 땡쓰... 하고 받아버림

 

추운 여름나라에서 추운 겨울인 한국에 왔다고 주는 목도리인가여..

근데 진짜 부들부들하고 좋음ㅋㅋㅋㅋ

 

예 축하하고요? 한국 만쉐

 

인천공항 역시 이쁘다

 

역대 최대 외래관광객 돌파했다고 성대한 행사중이었다

예 다시한번 축하하고요?

 

앞으로는 좀 더 한국인처럼 하고 다니겠습니다 ㅋㅋㅋ 

선물 감사 데헷 

 

 

행복했던 여행 끝!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