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코타키나발루 공항근처 숙소추천] ZOKU LIFESTYLE 조쿠호스텔 본문

★ 해외여행_2019년/12월_코타키나발루,

[코타키나발루 공항근처 숙소추천] ZOKU LIFESTYLE 조쿠호스텔

혜진냥 2020. 1. 22. 00:00
반응형

코타키나발루 마지막날! 

이날 밤 - 새벽비행기인데 짐이 있어서 

그냥 잠시 묵을 장소가 필요했다... 

 

그래서 예약한 호스텔 ^,^ 

ZOKU LIFESTYLE - 조쿠 라이프스타일

 

여기가 상가인가? 아파트인가?

음? 하는 그런곳이 위치해있다

 

우리는 호스텔이라 낯선 풍경들 

신발을 이렇게 끼워넣는구나?

 

한군데 모여서 수다떠는 곳도 있고 

약간 기숙사 스타일 ㅋㅋㅋㅋ

 

실제로 떠나기 직전에는 

여기 앉아서 사람들이랑 수다떨다 출발함

 

우리가 묵은 방

진짜 침대하나가 끝이고 ㅋㅋㅋㅋ 짐 풀만한 장소도 없다

 

그치만 가격이 4만원? 이래서 그냥 예약하는게 좋은 그런 옵션..

 

-- 2023년 기준 폐업했습니다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