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코타키나발루 자유여행] #6. 한여름의 크리스마스이브 @사바비치빌라❤️ 본문

★ 해외여행_2019년/12월_코타키나발루,

[코타키나발루 자유여행] #6. 한여름의 크리스마스이브 @사바비치빌라❤️

혜진냥 2020. 2. 6. 00:00
반응형

한여름의 크리스마스이브 아침, 

코타키나발루의 아침은.. 아주 평화롭고 행복하다 


아니 한여름의 크리스마스라니 설레.. 설렌다규~!


아침으로는 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아무래도 나시고랭이 그렇게 좋더라 ㅠㅠㅠㅠ


1일 3 나시고랭 실천중 ㅋㅋㅋ

내 취향껏 나시고랭 해먹으니까 이렇게나 좋을일..?


그리고 엄청나게 큰 계란말이도 해먹었따!


코타키나발루 마트에 있는 코울슬로 샐러드소스 .. 새콤한게 여기저기 진짜 잘먹는중


컵라면도 함께 했지요 ^,^


아침만 되면 이렇게나 비현실적인 하늘+구름 조합을 보여주는 코타키나발루.. 

정말 최고다 헝헝 ㅠㅠ❤️


오늘도 이렇게 아름다운 하늘과 바다의 조화를 보여주고요..?


눈으로 담고 또 담아도 계속 아름다운 사바비치

그냥 둘다 멍... 하게 바다 바라보기


지나가다 손가락크기만한 달팽이 발견!!

비가 자주오니 너도 좋겠구나


요기도 찍고


저기도 찍고


이러고 보니

마치 수액찾아다니는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넘나 이뻐서 나도모르게 계속 영상촬영하고 사진찍고 그러고있음 ㅋㅋㅋ



요건 새끼 게가 파 놓은 굴..? 동굴..?

동글동글 너무 귀여워 


크게 하는 일없이 사바비치 빌라로 돌아와서 일광욕하다가 

과자 까먹으면서 티비 보다가


수영도 한번하고


이번에는 닭고기 넣은 아얌 나시고랭!!!!


꺄 행복해 행복하다규 ㅠㅠ

질릴때까지 나시고랭 먹으려고 했는데..

오늘이 사바비치빌라 마지막밤인데... 그건 실패한것같다


나시고랭이 계속 맛있땈ㅋㅋㅋㅋ


샐러드랑 냐미냐미


그리고 선베드에 누워서 또 일광욕.. >< 


코타키나발루 우기 때 날씨는 약간 뭐랄까 

아침~한낮까지는 진짜 쨍하고 맑은 날이다가

해질무렵이 되면... 딱 그 타이밍에 완전 폭우가 내린다 ㅋㅋㅋ 아니 이렇게 비가 많이 와도 되나..? 싶을정도로.


이 날은 비가 진짜 많이 와서 빌라에 딸려있는 수영장 물이 아주 가득차서 넘실거림 ㄷㄷ

넘쳐서 집 안에 물이 들어오진 않을까 걱정했는데 그렇진 않더라 ㅋ_ㅋ


그 와중에 옆집 중국인들은 마당에서 술파티~! (대단)


이렇게 평화롭고 행복한 사바비치 빌라의 마지막밤이 흘러갔다


여긴 진짜 ... 삶에 찌들었을때, 레알 쉬고싶을때 찾아오면 진짜 좋은 곳.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