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코타키나발루 공항 스타벅스 머그컵 & 온데온데머핀 ondeh ondeh muffin 본문

★ 해외여행_2019년/12월_코타키나발루,

코타키나발루 공항 스타벅스 머그컵 & 온데온데머핀 ondeh ondeh muffin

혜진냥 2020. 5. 5. 02:05
반응형

코타키나발루 공항에서 한국행 비행기를 기다리던 저녁.. 아니 밤

공항이 워낙 작아서 어디 갈 곳도 없고

우리도 스타벅스에 왔다



코타키타발루 씨티컵? 시티머그컵 사려고 했는데

아니 공항에 

코타키나발루 컵이 없어 ㅋㅋㅋㅋㅋ

ㅠㅠㅠㅠ 일부러 안산건데 힝


전부다 말레이시아랑

쿠알라룸푸르 시티컵밖에 없음



sabah 텀블러는 있었다

아니 이거 뭔..


코타키나발루 컵은여..?


그래서 그냥 머핀이나 사먹음 ㅋㅋㅋㅋ


초코 머핀먹을까 했는데 뭔가 이름이 독특한 머핀이 있어서

말레이시아에서만 먹을 수 있을것 같아서 사봤다


 ondeh-ondeh muffin


판당잎으로 향을  내서 구수한 향이 나고

색만보면 녹차머핀이라고 착각할 수 있음 ㅋㅋ


안에 들은건 초콜렛인가 했는데

약간 달달한 설탕녹인 느낌? 꿀떡안에 들어있는 고명이 녹은듯한..


겉에 붙은 코코넛이 오독오독한 식감을 더해줘서 

한번정도는 먹어볼만한 머핀이었다


꽤 매력있었음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