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누리웰 소고기 메추리알 장조림. 가쓰오의 풍미가 가득~ 본문

★ 호로록@/내맘대로 요리

누리웰 소고기 메추리알 장조림. 가쓰오의 풍미가 가득~

혜진냥 2020. 5. 4. 15:00
반응형

메추리알 장조림을 좋아하는데 

직접 해먹기는 귀찮고...


그러다 마트에서 세일중인 소고기 메추리알 장조림 발견!

당연히 데리고 왔습니다 헷



나트륨을 줄이고, 가쓰오 풍미를 살린 소고기 메추리알 장조림!

나트륨 25% 감소 ㅎ_ㅎ 


소고기는 뉴질랜드산이라고 합니다 


오.. 꽈리도 조금 들어있고 통마늘도 있고!

근데 시판 장조림을 오래 보관하려면 안에 들어있는

통마늘과 꽈리고추는 빼는 것이 좋다고 한다


먹어봤는데...

나트륨을 줄여서 그런지 싱거움 ㅋㅋㅋㅋㅋ


자고로 메추리알장조림이나

계란장조림은 좀 짭짤~해서

건더기와 함께 숟가락으로 퐉 퍼서 

따끈한 밥에 삭삭 비빈다음

김치 한점 촥 올려서 먹는 것이 제맛 아닌가?


그래서 쫄여줌 ㅋㅋㅋㅋㅋ


맛이 없다는게 아니라 좀 싱거워서 

(짜고 맵게 먹는 경상도여자입니다)


팔팔 끓여서 좀 쫄여줬다 

헤헤


맛있쪄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