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제주도 여행/표선해변 :: 해비치 앞 한적한 해변, 그리고 물놀이 하기 좋은 얕은 해변, 표선해수욕장! 본문

★ 국내여행/제주도

제주도 여행/표선해변 :: 해비치 앞 한적한 해변, 그리고 물놀이 하기 좋은 얕은 해변, 표선해수욕장!

혜진냥 2020. 7. 8. 20:19
반응형

숙소가 해비치이니 만큼, 여유롭게 해변 거닐면서 휴식중!


해비치 앞 해변은 사람도 진짜 없다. 


그리고 그 옆에 위치한 표선해수욕장도

해수면이 낮아서 아이들과 놀기도,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기기도 좋은 곳 중 한군데!



해비치 앞 바다.. 이쁘당


막 찍어도 그림이 되는 제주도 ♡


들꽃도 이쁘게 피어있고



한참 바라보다가 표선해수욕장까지 살폰살폰 걸어갔다



도착!

여기도 7월1일부터 개장한 상태!


물이 열심히 들어오는 중!

바람도 선선히 불고있어서 액티비티하기 딱 좋은 날이었다



오앙...


나는 할수있는게 없어서..

운동하면서 지켜봄

ㅋㅋㅋㅋㅋㅋㅋ


힝 다음에 제주도 오면 꼭 액티비티할꺼야 ㅠㅠ


물이 들어오니까 패들보트 타는 사람도 나타났다


부러엉 ㅠㅠ


물이 찰랑찰랑하면서 계속 들어와서

신기해서 계속 쳐다보고 있었다


어느새 물도 찰랑찰랑해지고 

카이트서핑하는 사람들도 점점 늘어나서 

하늘이 알록달록 해졌다 


표선해수욕장이 카이트서핑 핫플레이스인듯?


표선해수욕장은 볼때마다 이쁜 곳인듯..♡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