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제주도 여행/상효원 :: 수국축제가 한창인 상효원! 사람이 북적이지 않아서 더 좋은 수목원. 본문

★ 국내여행/제주도

제주도 여행/상효원 :: 수국축제가 한창인 상효원! 사람이 북적이지 않아서 더 좋은 수목원.

혜진냥 2020. 7. 9. 09:00
반응형

제주도에서 딱히 갈만한 곳을 찾아보진 않았는데 

막상 와보니 수국축제 기간!!


참고로 제주도 수국축제 기간은 6~7월입니다.


그래서 이왕 온김에 수국축제로 유명한 휴애리에 가려고 했는데 

어느 누군가 짧고 굵게

'휴애리에 갈 바에는 상효원'

이라고 써놓은게 눈에 확 들어왔다.


어? 상효원?

그럼 내가 한번 가보지 ㅎ..ㅎ



상효원 가는길!

날이 너무 좋쟈낭.. !!


상효원 도착!


상효원 수목원


2020 힐링 수국 꽃길!

상효원 수국 축제는 6월 13일 ~ 7월 19일까지!


그리고 10월에는 핑크뮬리전시를 한다고 함 


들어가기 전부터 겹수국? 

이쁜 겹수국이!!


오는 길에 네이버에서 예약했는데

네이버에서하면 10% 이상 할인받을 수 있다 


사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


SANGHYOWON


이렇게 스팟스팟마다 아기자기하게 꾸며놓은

포토존도 있었다


요름정원


요름이 뭐야? 했는데 

요름은 열매를 뜻하는 제주 방언이라고 함


살구 나무, 자두나무, 복숭아 나무 등 다양한 과실수가 있었다

물론~

아직 여름이 안되서 과일은 안열렸음



꽃만큼 예뻐


물론 .... 수목원이....


엄마의 정원


역시 엄마의 정원에는 하트가 뿅뿅


눈부시도록 푸릇푸릇하고


이쁜 수국들♥


수국이 곳곳에 있어서 너무 죠앙..


근데 아직 덜 핀 수국들이 많아서 

수국 무더기로 보려면 한.. 7월초쯤이 좋을듯..?


나는 6월말에 갔는데 정말 딱 일주일만 더 뒤면

완전 만개했을텐데


그래도 아쉽지만 사람이 너무 없어서 

마치 개인 정원인듯 너무 좋았음 ㅠㅠ



와.. 어쩐지 한참을 돌아다녔는데...

이렇게 큰 곳이었구나?^^


시작해서 아직 절반도 못갔다고 합니다.. 껄껄


수국이 1/3 피었습니다

 

이건 동백나무인데 돌틈에 뿌리를 내렸다고 한다


오.. 신기해.. 

그리고 엄청 크다!!


계속되는 우리만의 수국 축제 ><



사람도 없고하니 알록달록한 수국을 원없이 즐겼다

정말 원없이!! 


숲이 울창(?)해서 모기랑 벌레가 엄청 많을줄 알았는데

의외로 없어서 1차 놀람..


그리고 이렇게 이쁘게 꾸며놨는데도

사람이 너무 없어서 2차 놀람..!!


수국이 조금 덜핀게 아쉽긴 했지만

그래도 정말 원없이 보긴 했다 


에헷


상효원을 나가려면 이 카페를 지나쳐가야함

오.. 백종원 아저씨도 여기 왔었나봄



마지막으로 또 본 겹수국..(?)

보통 벚꽃은 잎이 4개인데 이건 꽃잎이 별처럼 많았다!!


이뽀..☆


조용하게 수국 & 수목원을 즐기고 싶다면 상효원 ㅊㅊ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