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제주도 여행_숙소/플레이스캠프제주 :: 가성비 갑!!! 성산일출봉 최고의 view, 제주의 핫플 playce camp 본문

★ 국내여행/제주도

제주도 여행_숙소/플레이스캠프제주 :: 가성비 갑!!! 성산일출봉 최고의 view, 제주의 핫플 playce camp

혜진냥 2020. 7. 26. 00:00
반응형

제주도 여행에서 발견한 진짜 리얼.. 가성비 갑 숙소!

플레이스캠프 제주


1박에 3만원 4만원 이렇다.

대박


장난일거 같아서 이거 해도 되는건가? 했는데

막상 와보니 너무 좋은것!!





어스름해진 플레이스캠프제주의 모습

이.. 이쁘당..!


사실 숙소는.. ㅎ_ㅎ

가격대비 훌륭하긴 합니다만


약간 감옥같음



너무 좁아서 다 안나옴.. ㅎ_ㅎ

방 안에 세면대랑 침대 하나 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공간활용을 잘해놔서

구석구석 필요한건 다 있음


옷걸이 2개에 드라이기

거울에 있는 물 + 종이컵


심지어 귀마개도 있음 ㅋ_ㅋ


그만큼 방음이 안된다는 뜻?! 

네.. 맞습니다


귀마개 끼고 잘 잤어여



입구에서 문 열고 찍은 내부 ㅋㅋㅋㅋ 

침대까지 철제로 되어있으니

더 감옥같...


위에 에어컨 달려있고 

세면대 뒤로는 샤워실 + 화장실임


바로 이렇게 

샤워커튼이 있어서 민망하지 않게 샤워 가능!



정말 알뜰살뜰하게 해놓은 인테리어..

굿좝


그리고 이렇게.. 성산일출봉이 바로 보임!!!


크... 대박


아침에 해뜰때 일어나서 봐야지!!

성산일출봉의 일출..



당연히!!

예상과 같이

새벽에 일어나지 못했다고 합니다

껄껄


체크인도 했으니 성산일출봉 쪽으로 살짝 산책한번 가보기로~!




조금 가다가 만난 멋쟁이 말

성산일출봉이 배경이라그런지 더 멋있굼



말근육.. ㄷㄷ


성산일출봉을 바라보며 

가슴아픈 역사가 있는 장소


성산포 4.3 희생자위령제단



짧은 산책을 끝내고 다시 숙소로 돌아왔당

그 새 반짝반짝 이쁘게 빛나는 플레이스캠프



크 감성..


여기저기 다 이쁨


옥상에 하늘공원도 있어서 갔는데 

뭐.. 딱히 특별할건 없었다고 한다


그리고 다음날 아침


난 당연히 일출을 놓쳤고 ㅋㅋㅋㅋㅋㅋㅋ


밑에 있는 편집샵에서 화장품 샘플준다고 해서 받았는데

두리안 마스크팩이요? 

ㅋㅋㅋㅋㅋㅋㅋ


헿....


초민감성이라 써보진 못했지만

여튼 플레이스캠프제주는 진짜 최고..!!


돈 없는데 혼자 여행중이다

또는 

성산일출봉 뷰 숙소에 가고 싶은데 숙소에 돈쓰기 아깝다


할때 왕 추천!



단점

방음 안됨

리얼로 잠만잘수있음 (방에 침대만 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