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제주도 여행_맛집/제주 또바기 :: 바삭이는 파전!! 보말칼국수와 보말죽이 맛있었던 곳 본문

★ 국내여행/제주도

제주도 여행_맛집/제주 또바기 :: 바삭이는 파전!! 보말칼국수와 보말죽이 맛있었던 곳

혜진냥 2020. 7. 25. 02:22
반응형

제주도에 가서 처음으로 정말 이쁘다고 생각했던 해변, 함덕 해수욕장

2020년 여름... 함덕이 요즘 변하고 있다..!!


쉽게 말하면 함덕은 공사중.. 그리고 식당도 많이 바뀜.



참고로 지금 포스팅하는 제주또바기는.. 없어졌습니다 ㅎ_ㅎ..

2020년 제주여행 기록을 마무리하고, 

미처 남기지 못했던 2019년의 제주여행을 기록차 남기는 포스팅




제주 또바기!

보말칼국수, 보말죽은 기본인데

보말크림칼국수라는 독특한 메뉴를 가지고 있었던.


2015년 오픈~


보말크림 칼국수를 먹어볼까 했지만

그냥 노멀하게 보말칼국수와 보말죽, 그리고 또바기파전을 주문했다.





보말이 뭐인지 궁금하신분들..

보말 = 고둥 = 다슬기

같은 녀석입니다.


걍 제주말로 고둥을 보말이라고 함

참고로 고동 아니고 고둥임 ㅋ_ㅋ


제주도에 유투브 하시는분들 엄청 많고.. ㅎ.. 

밥 먹는데 약간 내가 다 민망해


파전 진짜 바삭바샥..


크... 이때 외국인 친구랑 같이 놀러갔는데

이 파전먹으면서 박수침

ㅋㅋㅋㅋㅋㅋㅋ


바샥바샥~!!


보말죽과 보말칼국수는 평타는 쳤는데

없어져서 아쉽네


바람이 너무 많이 불어서 천을 덮어놨는데 

이게 더 자연경관을 해치고 있다 ㅠㅠ 

너무 못나졌어 함덕..


정말 이쁜 해변이었는데

공사는 왜 하는지 몰라도.. 공사 끝나고

다시 이쁜 해변의 모습으로 돌아오길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