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제주도 여행_맛집/하노루 :: 은은한 숯불향이 나는 흑암퇘지 갈비와 깔끔한 평양냉면, 그리고 탱글한 식감의 목살 숯불구이와 흑암퇘지 김치찌개! 본문

★ 국내여행/제주도

제주도 여행_맛집/하노루 :: 은은한 숯불향이 나는 흑암퇘지 갈비와 깔끔한 평양냉면, 그리고 탱글한 식감의 목살 숯불구이와 흑암퇘지 김치찌개!

혜진냥 2020. 7. 21. 09:00
반응형

해비치 체크아웃하면서 배가 고파서

걍 해비치 밑에 있는 하노루에서 점심을 먹고 이동하기로 결정!



하노루!!! 왔는데 정문이 반대편이라네요 ㅎ_ㅎ

껄껄 


정문 찾으러 갑니다


도착!


런치메뉴는 평양냉면 18,000원부터

흑암퇘지 숯불양념 갈비구이와 평양냉면 250g 32,000원까지 있음!


일단 들어가봅니다


사실 하노루를 결정한 이유를 꼽자면

흑암퇘지 메뉴 입니다 



하노루 VIEW

오늘도 날이 좋구나


소금 종류도 있던데

이건 고기 구워먹을때라.. 그냥 사진만 찍어봤다


말돈소금과 게랑드소금이라니

기억해둬야지 (끄적끄적)

 

꽤----------------- 넓어서

단체 식사하기 좋을 듯


배고팡ㅇㅇㅇㅇ


흑돼지 먹으니까 돈까스티셔츠 

꺄올


참고로 하노루는 하얀사슴을 의미하는 단어라고 합니다

하노루


내가 주문한

흑암퇘지 숯불양념 갈비구이와 평양냉면(물냉면) 250g 32,000원


엄청 깔끔하게 나온 평양냉면

평양냉면은 호불호가 갈려서

밋밋한 평양냉면 맛이 싫어하면 걍 비빔으로 드시길



흑암퇘지 숯불갈비.. 양.. 무엇?!

그래도 이것저것 먹다보니 꽤 배부르게 먹을 수 있었다


갈비를 정말 잘 구웠다

숯불향이 솔솔~


그리고 쌈과 함께 도착한 

흑암퇘지 목살 숯불구이와 흑암퇘지 김치찌개 180g

30,000원


꺄 신나 >ㅡ<


김치찌개가 적당히 칼칼하고 괜찮앗는데 

안에 흑암퇘지 고기덩어리 엄청 많이 들어있음!1


흑암퇘지 목살 숯불구이는 의외로

숯불갈비와 같이 나온 상추무침과 너무나도 잘 어울렸다


둘다 아쉬운 점은 고기가 커서

반으로.. 아니 1/4 로 잘라먹어도 될 만큼 컸다는거?

굽는건 진짜 잘구움!!!!




입가심으로 금귤차


가격은 총 62,000원

하나카드 VIP면 10% 할인해줘서 10% 할인받음!


흑암퇘지를 맛보고 싶다면 추천

그냥 고기가 좋다면 이 돈으로 다른 고깃집 추천


그리고 막간을 이용한 해비치 앞 해변가 산책 ~!! 

사람도 없고 너무 이뻐.. 좋아..

최고야...!


어? 이거 전날 밀리우에서 먹었던 건데 ㅋㅋㅋㅋㅋ

출근길에 여기서 어린잎을 따온건가

ㅋㅋㅋㅋㅋ



해비치 & 해비치앞 바다 안뇽!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