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제주도 여행/성산일출봉, 그리고 이쁜 해변이 펼쳐져있는 세화해변 본문

★ 국내여행/제주도

제주도 여행/성산일출봉, 그리고 이쁜 해변이 펼쳐져있는 세화해변

혜진냥 2020. 7. 23. 20:59
반응형

제주도에 왔으니 성산일출봉은 안보고 갈 수 가 없지~!

해서 또 찾아온 성산일출봉 ^,^ 



성산일출봉에 차 주차하고 

탁트인 바다 보는 중


하 좋잖아..? ㅠㅠ 


어쩌다 보니 제주도 수국철에 왔는데

벌써 이렇게 진 수국도 많았다


요즘 유행이라는 수국파마??? 하고 싶었는데

사실 현실은.....

꽃이 이뻤어도 거미들이랑 벌레때문에 가까이 갈 수 없음 ㅋ_ㅋ 


성산일출봉

정말 너무 그림같은 곳


성산일출봉에 사람이 많다보니

돌하루방도 마스크 쓰고 있는 중 헤헿


ㅋㅋㅋㅋ 귀요미들도 마스크착용중!!


참고로 성산일출봉은 천연기념물 제 420호로

탐방로 내 반려동물 입장금지 & 음식물 반입금지라고 합니다


옆 탐방로로는 한번도 가본적이 없어서

이번에는 가보기로 결정!


사람들이 있는듯 없고

없는듯 있음


그림같은 성산일출봉의 옆태


물이 정말 투명하고..

층층이 부셔져있는 저 산.. 바위.. 뭐라고해야하나

이과 출신은 표현력이 없어서

그저 넋놓고 봅니다..


성산일출봉 옆 탐방로 안가본사람 

꼭 가보시길!!


그저 넋놓고 바라보게 되는 곳

참고로 탐방로는 무료입니다



내려와서 또 한참을 보다가 

산책을 좀 하기로 함


지난번에 왔을때는 선인장이 엄청 조금있었는데

그 새 꽃이 폈다!!


선인장꽃 완전 이쁨


핸드폰으로 대충 찍어도 그림이 됨

이러니 안올수가 없지 .. !!


돈까스티셔츠 입은 날인데 

때마침 흑돼지 안고있는 돌하르방 있어서 같이 찍음

헤헿


미안하다 흑돼지야



지나가다 발견한 게스트하우스의 멍뭉이

꼬리치며 문다고 함



노.. 노려보고 있었다!!


응 미안 지나갈께


그리고 간만에 세화해변에 놀러왔습니당 ^,^



세화해변 너무 좋아.. 근데 요즘은 너무 카페거리되서 ㅠㅠ 

인기가 너무 많아져버렸다..



내가 알던 세화해변의 모습과는 많이 변했지만

그래도 해변은 여전히 이쁘니까 괜츈


이렇게 우리도 모르게 한시간을 넋놓고 바라봄


(돈 많고 시간많으면)

제주도 와서 살고 싶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