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광명사거리/페리카나치킨] 매콤매콤 치킨을 바라며 주문한 핫후라이드치킨! 본문

★ 호로록@/궁그미 간식·편의점·야식

[광명사거리/페리카나치킨] 매콤매콤 치킨을 바라며 주문한 핫후라이드치킨!

혜진냥 2012. 7. 27. 09:00
반응형

간만에 찾아온 치킨홀릭.... 아 안돼 다이어트해야하는데....

그래도 너무너무 먹고싶었다. 그것도 양념 말고 후라이드가.

근데 그것도 매콤한 녀석이. 어디서 시켜먹지 음음 고민하다가

그래 좋아, 페리카나 오늘은 너로 정했다!

 

그래서 주문한 페리카나 핫후라이드치킨. (가격은... 만오천원이었던가? )

 

전국 어디서나! 1588-9292를 기억하시라! ㅋㅋ

 

쨘! 두둥!!!!

 

얘네는 항상 양념 떡이랑 같이 준다.

양념 떡이 그렇게 맛있는건 아니지만 (.... 죄송해요)

그래도 한두개 정도는 맛있다.

내가 그리 맛있어 하지 않는 이유는... 양념이 달아서 ㅠㅠ

나는 매콤 양념이 좋아혈.

 

치킨 오픈!

사실 그리 매운 핫후라이드는 아니다.

참고로 나는 매운걸 엄청 좋아하므로....

핫칠리소스에 캡사이신을 넣어서 찍어 먹으니 입안이 후끈하고 좋았다 ㅋㅋㅋ

 

매콤한 것을 그렇게 즐기지 않는 편이라면

핫후라이드가 조금 매콤할지도.

 

나름 꽤 마음에 들었다. 홈페이지 사진과 많이 달랐지만.....

냠냠 맛있는 치킨!!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