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울산/지코바] 매콤한 숯불 치킨. 역시 너를 따라올 자는 없구나! 본문

★ 호로록@/궁그미 간식·편의점·야식

[울산/지코바] 매콤한 숯불 치킨. 역시 너를 따라올 자는 없구나!

혜진냥 2012. 8. 28. 08:30
반응형

울산에서 제일 맛있는 숯불치킨집????? ===>>>> 지코바 숯불치킨

ㅋㅋㅋㅋㅋ 내 기준이다. 


쫌 매콤한 숯불 치킨을 먹고싶다. 그리고 떡을 좋아한다. 

그렇다면 지코바 숯불 양념치킨 추천! 


지코바 양념치킨. 16,000원

콜라한개, 무한개 온다. ㅋㅋ


설명따윈 필요없고 사진 투척 ㄱㄱ



청량고추가 송송 

양념이 고루고루

떡도 푸짐하게 들어있는 지코바 숯불 양념 치킨.


진짜 맛있다....


나는 밥과 함께 먹었는데 (늘 그렇듯) 

밥과 먹어도 손색이 없음 ㅋㅋ 


흐엉. 지코바님. 

너는 왜이렇게 맛있는건가요.


3~4인분 정도는 되는 듯 (물론 너무 배고프지 않을때 ㅋㅋㅋㅋ)


아주 싹싹, 양념까지 싹싹 먹었다. 


다음에 또 먹을께요!!!!! 으힛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