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광명사거리/엽기떡볶이] 떡복이의 오뎅을 좋아한다면, 오뎅볶이를!!! 본문

★ 호로록@/궁그미 간식·편의점·야식

[광명사거리/엽기떡볶이] 떡복이의 오뎅을 좋아한다면, 오뎅볶이를!!!

혜진냥 2012. 8. 2. 09:30
반응형

스트레스가 많이 쌓인 우리언니,

평소 매운것은 입에도 못대면서 (소실적에는 김치도 맵다고 헀었던 사람-_-)

오늘 갑자기 엽기떡볶이가 먹고싶다고 한다. 읭?????????? 레알???

 

정말 스트레스가 많이 쌓였나보다. 학원 문제는 아닌것 같고, 연애 전선에 빨간불인가?

뭐 어찌됐든간에 언니는 이빨 교정중이라 떡을 못먹을꺼고

나는 원래 떡볶이에 있는 떡은 안먹는지라

 

합의하에 '오뎅볶이' 로 주문하기로 했다.

물론 '덜맵게' !!!

 

덜매운 오뎅볶이 14,000원

 

주문하면 왼쪽의 큰통에 오뎅볶이가,

오른쪽의 작은 통에 계란찜이.

그리고 추가로 단무지도 온다. ㅋㅋㅋ

 

보들보들한 계란찜.

매워서 화끈거리는 입을 조금이나마 진정시켜줄 녀석.

 

 

오뎅볶이!

비엔나, 양배추, 오뎅, 떡, 치즈 등등 들어있음

 

엽기떡볶이의 '덜맵게' 오뎅볶이는...

그래도 맵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밥 11시쯤 먹으니 잘때 속이 쓰려서 배알이 뒤틀리는 느낌이......

이젠 매운거 자제해야겠다 ㅠㅠ

 

그래도 맛있었음,

매운거 땡길때 시키면 딱!!!!!!!!!!!!!!!!!!!! 좋음

다음날 뒤틀린 속을 바로잡기 위해 양념을 밥에 비벼먹으면 완전 굿!

부글부글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