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벳푸 카페] Nichiyoubi no Hirusagari 日曜日の昼さがり 본문

★해외여행_2024년/4월_일본 오이타

[벳푸 카페] Nichiyoubi no Hirusagari 日曜日の昼さがり

혜진냥 2024. 5. 6. 08:08
반응형

오픈한지 얼마 안되는 신상카페!

원래 가고싶은 카페가 있긴 했는데 

오픈시간 안맞추고... 갈때마다 문닫아서 후보군으로 찾아놓은 커피숍으로 왔다는..

 

근데 커피맛도 진짜 좋았고

디저트랑 아이스크림 뭐하나 빠지지 않게 맛있었던 카페

日曜日の昼さがり

 

드립커피는 종류를 딱히 알려주지 않고

향 맡아보고 그날의 기분에 따라 끌리는 원두를 고르면

무슨 원두인지 알려준다고 함 

 

갬성적이시네 ㅎ_ㅎ 

메뉴도 종이 메뉴! 

 

커피는 과테말라랑 브라질 그런거였는데

드립커피 향이 진짜 딱 좋은게

같이 주문한 팥+호지차 쿠키샌드랑 진짜 너무 잘어울림..

 

아니 쿠키샌드 진짜 미친맛 ㅠㅠ

너무 마딛쨔나요

 

안에 사람들이 북적북적해서 

밖에서 먹었는데 날씨가 춥지도 덥지도 않고 

서늘해서 커피마시기 딱 좋았다

 

커피 다 마시고 놀고있었는데 

스탭 1명이 더 오더니

오자마자 아이스크림을 쉴새없이 퍼먹길래

엉...? 뭐지...? 하고 우리도 아이스크림 2개 더 주문! ^,^ 

 

사장님이 엄청 수다쟁이라서 

ㅋㅋㅋㅋㅋㅋㅋ 뭐 하나 주문할때마다 진짜 말을 열마디씩 하심 

 

 

커피소프트랑 분고 우유아이스크림 

우유 아이스크림이 진짜 너무 맛있음!! 

 

https://maps.app.goo.gl/LGaxXZEXRDDP3UZq6

 

Nichiyoubi no Hirusagari · 일본 〒874-0921 Oita, Beppu, Fujimicho, 5−5 GO BLD 1F

★★★★★ · 커피용품 판매점

www.google.com

 

사장님이 우리한테 수다떨려고 드릉드릉하면서 

밖에 잠시 나오시면서 

날씨 안춥냐 오늘 날씨가 흐릿해서 좀 춥지않냐 이러면서 오시길래

 

이거 쟈지밀크인가요? 하고 물어봤다가

쟈지는 아닌데

분고에서 온 우유를 받아서 여기서 직접 블랜딩했고 

홋카이도가 농후한 맛이라면 

이 아이스크림은 さっぱり 산뜻한 맛을 낸다며

꽤 괜찮죠? 이러면서 으쓱으쓱하시길래 

예.. 얏빠리 오이시 스고이하면서 둥가둥가 해드림ㅋㅋㅋㅋㅋ 

 

계산할때도 폭풍수다...

어디서 오셨냐.. 도쿄? 오이타? 이러길래 

어..? 저 오이타에 여행왔다가 오늘 벳푸에 왔는데여?

한국인이라 어제 한국에서 왔음요 ^,^ 했더니 

 

일본에서 공부하는 사람인줄 알았다고

여행온거냐며 일본어 잘한다고 칭찬해주심 (헿)

 

그래서 나도 사장님 커피 맛있고 

큐슈에서 마신 커피중에 최고 이찌방 해줌

ㅋㅋㅋㅋㅋㅋ 칭찬은 칭찬으로 받아친다!!

 

칭찬받았으니까 한자공부 해야지...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