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광명사거리/못말리는 파닭] 뼈 뜯기 싫을때! 맛난 파닭이 먹고싶을때! 못말리는 파닭~ 본문

★ 호로록@/궁그미 간식·편의점·야식

[광명사거리/못말리는 파닭] 뼈 뜯기 싫을때! 맛난 파닭이 먹고싶을때! 못말리는 파닭~

혜진냥 2013. 1. 29. 00:00
반응형

아.... 치킨이 먹고싶다. 치킨치킨치킨치킨치킨치킨치킨치킨!!!!!!!

그래 시키자. 왜 고민하고 있지?!

그래서 치킨집을 고르고 또 골라서 오늘 고른 치킨은....

'못말리는 파닭' ^^*

 

요즘 붐이 선전하나보다 ㅋㅋ

광명사거리점에는 파닭 2마리에 17,000원.

 

보통 닭 위에 파가 올려져서 오는데...

여기는 센스있게 파를 따로 담아준다. 그래야 파의 싱싱함이 유지됨.

그리고 센스있는 파 소스도!

 

오늘 주문한 치킨은..

완전 맵다는 매운파닭, 그리고 짭쪼름달짝지근 하다는 간장파닭.

 

 

둘다 만족스럽다.

사실 나는 매운걸 완전 좋아하는데, 요 매운 파닭은 별로 안맵다.

그리고 둘중에 하나 고르라고 하면 나는 간장이 더 맛있다고 말하겠음.

 

카드 계산해서 쿠퐁따윈 없음.

 

아까 같이 온 소스를 파에 살포시 뿌려서 쓱쓱 비벼서

치킨이랑 같이 먹으면 맛있답니다!

 

요건 야식이 아니라 저녁이었음... 그래 저녁이었어.

맛있는 저녁 >_<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