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광명사거리/유창족발] 아무리 먹어도 질리지 않는 족발!!! 유창족발 ♪ 본문

★ 호로록@/궁그미 간식·편의점·야식

[광명사거리/유창족발] 아무리 먹어도 질리지 않는 족발!!! 유창족발 ♪

혜진냥 2012. 12. 6. 23:52
반응형

정말 끊임 없이 먹는다.

회사 스트레스를 먹는 것으로 푸는 언니와 나.........

이날도 그랬다. 퇴근 후 집에 오자마자 "족발먹을래?" 로 인사치레를 함 ㅋㅋㅋㅋ

 

그래... 이 늦은 시간에 족발을 먹지도 않고 포스팅을 하는 이유는...

족발이 먹고싶어서....... ㅠㅠ

미끄덩한 동네 골목길 + 추움 + 어제회식으로 인한 피로누적 등등의 이유로 오늘은 먹지 않기로 다짐함..

근데 배가 너무 고프다. 먹고싶어라 츄릅 -ㅠ-

 

 

분명.... 우리는 족발 小 를 시켰던것 같은데?

中 이야? 大 야???? 뭐지 이건.. 두둥!!!

나름 자주시켜먹는 단골(?) 이라고 싸장님의 특별 배려. 으힛.

 

상추님도 아주 파릇파릇하시고

 

진~~~~~~~~~~짜 맛있는 쟁반국수도 아~~~~주 넉넉히 왔다.

아 요녀석이 진짜 맛있다. 족발도 맛있지만 요녀석이 대박임.

족발을 시키기 너무 부담스럽다, 하면 족채면(?)도 판다.

매콤한거 좋아하고 족발좋아히면 족채면은 꼭!!!! 먹어봐야함.

 

그리고 콜라냐 사이다냐 하는 문제도 단번에 해결해주셨다 ㅋㅋㅋ

(자주 시켜 먹으라는거졍??? ㅋㅋㅋㅋ 다욧..... 해야하는데.... )

 

 

흐엉 너무너무너무너무 먹고싶은놈.

 

 

 

오늘같이 추운날.. 따뜻한 아랫목에서 허기가 진다면...

오늘 야식은 족발 어떠신지요 ㅋㅋㅋㅋㅋㅋ

저도 쫌 나눠주쎄영.... ㅠㅠ

 

조만간 먹어야겠다.... 2키로 빼고 먹을래!! ㅋㅋ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