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광명사거리/네네치킨] 뜨끈한 김이 모락모락~ 네네 핫치킨!! 본문

★ 호로록@/궁그미 간식·편의점·야식

[광명사거리/네네치킨] 뜨끈한 김이 모락모락~ 네네 핫치킨!!

혜진냥 2012. 10. 30. 02:30
반응형

겨울이 다가왔다... 겨울... 

날씨가 추워져서인지 몰라도 먹을것이 엄청 땡기는 요즘 ㅠㅠ 

분명 하루종일 꽤 많은 것을 먹었음에도 불구하고,

집에와서 김치볶음밥을 먹고..

그래도 뭔가가 부족하다. 아 부족해. 뭐지. 치킨인가? 


뜨거운 치킨을 입에 촥~ 뜯어서 김이 모락모락한거 후후 불어가면서 먹고싶어!!!!

먹고싶다규!!! ㅠㅠ 


울부짖는 날 위해 결국 언니가 치킨 한마리를 쏘셨다. 언니 알라뷰~♥


네네 핫후라이드 (15,000원)


양념을 안시키고 간만에 후라이드만 주문해봤는데 

어?? 원래 저 해쉬포테이토가 있었던가??


내가 좋아하는 해쉬포테이토, 쬬아잉 



포실포실하고 탱클한 속살이.... 아 맛있어..

내가 상상하던 대로의 그 맛이었다.


보통 살빼는 사람들이 연상기법 -먹고싶은 음식을 생각해서 그 맛을 떠올리며 먹은 것 처럼- 을 사용한다던데

나는 그 맛을 생각하면 너무너무너무너무 먹고싶어져서

졀대 그 방법은 못쓸것 같다 =_= 


여튼, 네네 핫치킨은 겨울에 딱!!! 맞는(응??)

맛있는 치킨. 으흣. 


언니 잘 먹었어잉 부자되세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