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오사카 1일차_ 김포->간사이공항. 명절 기념 가족여행, 오사카로 떠나다!! 본문

★ 해외여행_2013년/2월_일본 오사카·교토·나라·고베

오사카 1일차_ 김포->간사이공항. 명절 기념 가족여행, 오사카로 떠나다!!

혜진냥 2013. 2. 13. 22:25
반응형

>> 일단 내용 시작 전 나의 2013년 소박한 내 소망 <<

설 명절을 가족들과 함께 해외여행을 시작했다.

앞으로도 계속 행복한 여행을 다닐 수 있도록 가족 모두가 건강했으면.

그럼 10년 후에는 여권에 10개가 넘는 출국도장이 찍히겠지?

최대한 많이 보고, 많은 것을 느끼고, 행복한 가족이 되자.

사랑해요 우리 가족!!! ♥_♥

 

:

:

:

 

.. 여행이 사작된 배경은 이렇다.

2013년 추석명절이 어마어마하게 길다!!!! 라는 소식통에 9월 여행준비를 하다가..

그래 뭐, 그냥 설에 한번 가고 추석에 또 가자! 라며 냉큼 여행준비를 시작했다.

가족 해외여행은 처음이라 뭔가 두근두근

 꺅

 

그런데.. 자유여행을 선호하는 나와는 다르게 부모님은 패키지여행+국적기를 원하셨고 (비싼거 ㅠㅠ)

많이 돌아다니면서 맛있는것도 먹고 온천도 가는 그런 여행을 원하셨다.

 

으잉???? 그럼 짧다면 짧은 2박 3일 동안 그 많은걸 다 하자는 말입니까. 두둥!!!

 

그러던 와중에.. 자유투어에서 딱 맞는 상품을 발.견.했.다.

* 예약상품 : ┃김포출발_대한항공┃★연휴가족특집★오사카 나라 교토 고베 아리마온천 ♨ 3일 (1일 자유관광)

 

부모님이 원하는 패키지 상품이면서 내가 원하는 자유관광도 있고,

하루에 오사카-나라-교토를 가는 빡센 일정이면서도 온천도 가고, 저가항공도 아닌 그런 상품!!  

 

자자 그럼 출발합시다!

 

김포 출발 전, 출국게이트 앞 coffee story에서 아침먹기!

와플집이지만 크로와상 메뉴만 따로 판다.

 

아침을 먹으면서 LG U+ 데이터 무제한 신청!

>> 로밍고객센터 (02-3416-7010) 로 전화해서 가려는 국가를 알려주고 신청하면 됨.

일본가서도 어렵지 않다.

 

1. 일본 도착 후, 로밍사용하겠냐? 팝업 뜰 때 - 차단

2. 환경설정 -> 데이터로밍사용 체크

3.  로밍 네트워크설정 - 수동 (Softbank 선택)

4. 자동으로 재부팅되고나서 로밍사용하겠냐? 팝업뜨면 - 허용

 

Softbank(H)로 연결되면 잘 되고 있는거임. (S)로 선택되면 안됨!!!!!!

 

여튼 서론이 길었고, ㅋㅋㅋㅋ 우리 가족 뱅기타러 출동!!!!!

즐거운 가족 여행 Start ♥_

 

면세점 한도를 꽉꽉 채워서 샀었기에....

열심히 면세점에서 물건을 찾고 사진 찍기 놀이를 하다가 뱅기에 탑승했다.

 

오늘의 기내식은.. 두둥! '장어덮밥'

나는 사실 기내식을 엄청 좋아한다. 맛없는 기내식은 없었기때문에.

근데 이건.. 진짜 맛없다.

밥이 너무 차고, 맛도 없고. 정말 맛없다. 대한항공 이러지마세요.

밥 맛있는 아시아나 사랑합니다!! ㅋㅋㅋㅋ

 

1시간 40분을 날아 OSAKA_ 간사이공항 도착!!!

 

같은 일행이 다음 뱅기 타고 온다고, 밥먹으면서 기다리라그래서 라멘을 먹기로 함.

그냥 일단 아무곳이나 들어가서 ㅋㅋ

탄탄멘+당고 세트, 교토오리지날라멘(?)+치킨, 차슈라멘+볶음밥, 완탕멘 >> 총 3,610엔

 

주문하고 났더니 요론 알람을 준다. 완전 신기하게 생겼음.

 

'아아 여기는 일본. 일본.'

우리 아부지의 귀여운 장난 ㅋㅋㅋㅋ

 

밥 먹기 전 한 컷.

 

음식 나오는데는 20분 쯤 걸렸는데, 먹는데는 10분도 안걸렸다.

근데 여기 진~~~~~~~~~~짜 짬.

진짜 너무 짰다. 흐엉.

 

이렇게 일본 공항도 무사히 도착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