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오사카] 오사카의 간판거리, 그리고 타코야끼 냠냠 본문

★ 해외여행_2013년/5월_일본 오사카

[오사카] 오사카의 간판거리, 그리고 타코야끼 냠냠

혜진냥 2013. 5. 19. 11:18
반응형

 

도톤보리의 밤거리는 간판으로 화려하다

그리고 간판이 화려한 만큼 먹거리도 화려하게 많다.

 

이 게 간판은 원래 유명하지는 않았다고 한다.

그런데 다리 한쪽이 없어지면서 일본 전역에 신문, 뉴스로 이야기가 퍼졌고,

그러면서 유명해졌다고 한다.

근데 그 범인이 이 게집 사장이었다고.

벌금은 물었지만 그것보다 더 유명해지게 되었으니 성공적인 마케팅이 아닌가?

 

간판거리 초입구에서 한장 찰칵.

 

이건 간판이 화려해서 그냥 찍어봤다.

가라오케....=_=

 

이건 유명한 타코야키 문어 간판.

여기서 나는 세달전에 먹었으므로 다른곳에서 먹기로 했다.

 

또 유명하다는 이곳.

쿠시카츠 다루마 맞은편 쯤에 위치하고 있다.

음. 이곳이 맞나? 반신반의하며 6알을 사봤다.

 

 

열심히 만들고 있는 타코야키 내부.

 

맛은 그냥 저냥 그랫다.

그냥 큰 문어알에 밀가루 입혀서 가쓰오부시를 숑숑 올려놓은 그 맛이다.

뜨거워서 살짝 구멍내놓고 식힌다음에 먹었다.

 

그.런.데.... 두둥..

아... 이곳이다.

맛집이 이곳이었다. 사람들이 엄청 많다.

1위했단다. 여기서 먹어야했는데. ㅠㅠ

다음에 여기서 꼭 먹어보리라.

 

 

그리고 도톤보리 강 주변 산책.

사람이 없었다.

 날씨가 살짝 흐려서 그런지 강 주변을 산책하는 사람들은 아무도 없었다.

너무나도 좋은 시간.

 

*_*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