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닝보 #1. 푸동공항에서 홍차오 기차역으로 가는 길. 버스를 타자! (상해->닝보) 본문

★ 해외여행_2013년/9월_중국 닝보·상하이

닝보 #1. 푸동공항에서 홍차오 기차역으로 가는 길. 버스를 타자! (상해->닝보)

혜진냥 2013. 9. 22. 21:38
반응형

2013년 여름휴가를 중국으로 다시 결정했다.

제일 큰 목적은 친구들을 만나러 가는것.

소목적은 내 중국어 실력을 평가하는 것? 히히

 

이번 여행의 일정은 이렇다.

인천공항  중국 푸동공항 → 홍차오 기차역 → 닝보역 → 닝보에서 놀기♪ → 상해 → 상해에서 놀기♪ → 한국! 

 

공항철도를 타고 인천공항으로 왔다.

그리고 탑승동으로 이동!

 

우리 밍은 면세품 정리중.

아침 8시 25분 비행기인 관계로 우리는 아침 일찍부터 서둘렀

나는 비행기를 타자마자 완전 잠들었음.

그 와중에........ 갑자기 내 코를 자극하는 이 냄새.

밥! 밥이다!

 

동방항공의 기내식!

 

볶음밥! 냠냠

왼쪽에 있는건 고추장이다.

신기하게 빵과 함께 버터나 딸기쨈이 있는게 아니라 고추장이 놓여져 있었다

내 대각선 앞에 앉은 외국인은 고추장을 빵에 발라먹었음 ㅋㅋㅋㅋ 저런 ㅋㅋ

 

1시간 50여분을 비행하고 나서 푸동 국제공항 도착!

 

홍차오 기차역으로 가는 버스는 쉽다.

1번 공항버스를 타면 된다.

버스는 약 50분~1시간 정도 걸리는것 같은데...

나는 그냥 잠들어버려서 가는 길은 모르겠다ㅋㅋㅋ

단지.... 중국 버스는 택시보다 더 빠른듯. 그저 도로의 무법자임.

홍차오 기차역 도착!!!

기차역 안으로 들어가는 곳도 공항 못지않다.

 

사실 닝보가는 기차표는 미리 예매 해뒀으므로 표만 찾으러 출동!

기차표 예매싸이트 >> www.12306.cn

홍차오→닝보 기차: 1인 편도표 한장에 146.50元 이다.

 

표를 가지고 직원한테 여권주면서 예약권을 주면 됨!

(사실........ 매표소에 줄이 너무 길기도 했고, 어디서 찾는지 몰라서 학생표사는 쪽에서 달라고함=_=)

 

무사히 왕복표를 GET!!!

표를 대신 예매해준 예쑤 남편님 감사합니다♡

 

배가 고파서 2층으로 잠시 올라왔다.

엄청나게 큰 홍차오기차역, 그리고 엄청나게 많은 사람들 ㄷㄷ

 

쩐쿵푸에서 먹고싶었으나 시간이 조금 애매하기도 해서..

BreadTalk에서 라떼와 빵을 샀다.

 

드디어 닝보로 출동!!!!!!

13:00 홍차오 출발  15:03 닝보 도착

그래서..... 빵 먹고 엄청 잤다.

그냥 퍼질러잤음 ㅋㅋㅋㅋㅋ

 

그랫더니.. 짜쟌!!!!!!! 닝보 도착!!!! *^^*

 

 

내리기 전, 우리는 신났다.

 

이렇게 도착한 닝보.

닝보 여행을 할때 반드시 알아야할 한가지......

기차역에서 택시를 타려면 1km정도 되는 줄을 기다려야한다.

나는 살면서 그렇게 긴 줄은 처음본듯.....

다행히 예쑤네 남편이 줄을 서줘서 우리는 일찍 택시를 탈 수 있었다.

 

그럼 닝보여행 start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