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광화문] 특별한 원두들을 맛볼 수 있는 나무사이로 본문

★ 호로록@/카페&디저트

[광화문] 특별한 원두들을 맛볼 수 있는 나무사이로

혜진냥 2013. 11. 19. 22:29
반응형

written by 민

 

광화문 근처에는 스페셜티 커피중에서도

나인티플러스 커피를 취급한다는 커피전문점이 있다.


그 이름은 나무사이로! 

나무사이로는 원래 경희궁의 아침에 있다가 최근에

근처로 이사했는데 나는 2번 방문했었다.

정겨운 이름의 나무사이로


나는 "풍요로운 땅"을 에어로프레스로 추출하였고

진은 아메리카노를 주문하였다. 그냥 먹으면 심심하기에

당근케이크도 같이 주문!


하지만 진의 말에 따르면 이건 파운드케이크라고;;;


에스프레소 머신은 라마르조꼬 였는데...

자세한 사항은 다른 블로그를 검색!


중국어시험에 지쳐서 잠든 진


원래 한옥이었었던것 같은데

굉장히 세련되게 개조를 한듯하다.


창문이 굉장히 조화롭다.


케멕스를 이용한 꽃병.

진에게 저건 커피추출기구라고 했더니

꽃병치고는 싼거라고..



그 전에 방문하여 먹은 게이샤 펄시..

다 먹고 미분이 남아있는것으로 보아

에스프로 프레소로 추출한것 같다.


이걸 먹은 느낌은 과일주스를 먹은듯한 느낌?

처음부터 끝까지 엄청난 맛을 선사해주었다.


가격이 아깝지 않은 커피


나도 마당이 있는 집을 갖고싶다.

고기를 구워먹어도 되고.


광화문 근처에 갈 일이 생기면 한번씩 갈것 같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