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나가사키여행] 나가사키에서만 볼수있는 노면전차 본문

★ 해외여행_2014년/1월_일본 후쿠오카

[나가사키여행] 나가사키에서만 볼수있는 노면전차

혜진냥 2014. 2. 20. 22:01
반응형

 


나가사키 도착!! 우리의 나가사키 목적은.... 바로 나가사키 카스테라와 짬뽕!!!

나가사키는 바다 옆이라 그런지 초큼 추웠다

 

 

 

웃고 있었지만 이는 덜덜 떨렸음

 

 

 

이힛 나가사키!

나가사키 등불 축제가 있는데.... 우리는 그 전에 갔기때문에 못봤다 ㅠㅠ

 

 

 

그리도 이런 용들은 봤음 ㅋㅋ

 

역 근처에 쇼핑몰이 있어서 우리는 1시간 반가량 각각의 쇼핑을 즐기고 만나기로 했다.

아.. 개인의 쇼핑을 지켜주는 우리의 데이트 방식.

좋다 ㅋㅋㅋ

 

 

 

일단 노면전차를 타고 배트맨 카스테라가 있는곳,

그리고 중화거리로 가서 나가사키 짬뽕을 먹기로 했다.

 

 

 

여긴 나가사키 노면전차 타는곳!

대인은 500원.

 

 

나의 흰 빵모자와 회색 후드니트는 샤핑때 get 함.

 

 


 

우리 밍은 샤핑타임때 알록이 니트를 get!

 

 

 

 

꺅! 노면전차 너무 귀여워!!!

 

 

 

 

갑자기 커피우유를 마시는 이유.

 

만엔밖에 없는관계로 =_= 동전을 바꾸기 위해 패밀리마트에 다녀옴.

별다른 이유는 없었다 ㅋㅋ

 

 

 

 

 

노면전차 홀릭!

 

 

 

드디어 도착한 여기 중화거리.

 

 

 

 

사실 고베의 난킨마치랑 다를건 없었다.

 

 

 

여긴 뭔지는 모르겠지만 뭔가 의미있어 보여서 찍음.

 

 

 

 

 

 

늦은밤의 노면전차는 더 귀엽고 앙증맞아 보였다.

씽씽 달림!

 

나가사키의 야경은 거기 보이는 그게 전부였다.

사진 기술이 좋지 않으면 야경을 전부 다 담아내지 못함을 느끼며..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