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대만/타이페이여행#11. 키키 레스토랑 (kiki restaurant) 맛있엉 ㅠㅠ 본문

★ 해외여행_2014년/3월_대만(타이페이)

대만/타이페이여행#11. 키키 레스토랑 (kiki restaurant) 맛있엉 ㅠㅠ

혜진냥 2014. 5. 9. 15:33
반응형

 

 

펑리수를 사고 났더니 배가 너무 고파서 밥을 먹기로 했다.

국부기념관 역으로 와서.... 아이스몬스터의 위치는 먼저 파악했는데 뭘먹을지 ㅠㅠ

 

그래서 여기저기 휘적휘적 다니다가.... 최고야???? 한국음식점??

이거라도 먹어야하나... 고민중에 바로 대각선에 위치해있던 'kiki 레스토랑' 발견!!!!

오 이런 행운이 @_@

 

 

 

두둥!!! 도착.

운좋게도 사람들이 별로 없었다.

 

메뉴판 오른쪽 위에 보이는 파리머리 음식이랑

왼쪽 밑에 있는 연두부 튀김을 먹으려고 했는데

파리머리 대신 라쯔지딩을 추천해줘서 그걸 먹기로 했다.

물론 밥 2개 추가.

 

 

밥 기다리는 표정은 완전 행복함

 

언니는 모기 물렸다고 ㅋㅋㅋ

 

크힛

 

 

먼저나온 라쯔지딩과 밥.

얘는 키키만의 특별한 가루소스로 만들어졌나보다

다른 라쯔지딩과는 맛이 다르다. 맛있어!

라면스프맛이 나는것도 같고.... 짭짤하고 매콤한게 맛있다.

 

콜라추가 ㅋㅅㅋ

 

 

우리 완전 신났다.

사실 중국음식은 아무리 먹어도 기름져서 그런지...

밥을 먹었다는 느낌(?)이랄까 그런게 안났는데 이건 진짜 맛있고 든든했다.

 

 

그리고 나온 연두부튀김(?) 같은녀석

탱글탱글한데 앙~ 하고 물어먹으면 속은 연두부임. 완전 부들부들 @_@

 

 

이거 너무 맛있는거 아니유? ㅠㅠ

배만 안불렀어도 파리머리까지 먹는건데......

대만에 다시온다면 키키는 꼭 가는걸로 ♥

 

국부기념관에서 키키레스토랑은 요로케 갈것!

 

아우 알고보면 정말 가깝다 ㅋㅋ

보통은 예약하고 가거나 그냥 가면 자리가 없다고 했는데..

참 운이 좋았던듯.

 

다음에는 파리머리라고 불리는 음식도 먹어봐야지!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