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스타벅스 머그컵] 중국, 베이징 - CHINA # BEJING # 중국 스타벅스 머그컵 본문

★ 사소한 이야기/궁그미 정보&사용리뷰

[스타벅스 머그컵] 중국, 베이징 - CHINA # BEJING # 중국 스타벅스 머그컵

혜진냥 2015. 1. 5. 21:36
반응형

#스타벅스 머그컵#

중국 컵, 그리고 베이징 컵

 

사실 나와 우리 밍은 여행은 자주 다니지만,

딱히 그 나라에서 뭔가 기념될 만한것을 모으진 않았다.

 

어디선가 스타벅스 컵을 모은다는 얘기를 들으면

"뭐 그리 무거운걸 또 사가지고 온다늬"

이러면서 완전 귓등으로 듣고 콧방귀를 꼈었다...

 

그런데!!!!!!!!

우리가 그 스타벅스 시티컵을 모으기 시작한 계기가 바로....

형부가 중국에 축구보러 갔다가 와서 사준 이 컵 두 개.

 

 

스타벅스 중국컵과 베이징컵

 

스타벅스는 컵 한개에 그 나라의 특색을 잘 표현해놓았다.

 

베이징은 만리장성

 

 

 

 

내가 안사온 컵을 대신 사주다니... 어쩔수 없이 스벅컵을 모을수 밖에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