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이니스프리 VVIP 키트] 2015년 1분기 이니스프리 VVIP키트 수령! 본문

★ 사소한 이야기/궁그미 정보&사용리뷰

[이니스프리 VVIP 키트] 2015년 1분기 이니스프리 VVIP키트 수령!

혜진냥 2015. 1. 7. 22:10
반응형

 

 

 

작년 연말에 한참 바쁜 업무에 시달리고 있을때....

갑자기 이니스프리 VVIP 키트 신청을 하라는 문자 하나가 왔다.

 

 

응?? 왠 VVIP????

난 이니스프리 제품을 쓴적이 거의 없는데..

 

뭔가 사람을 잘못 뽑은게 아닌가 싶기도 하고..

앞으로 많이 사라고 VVIP로 해주는건가 싶기도 하고...

 

 

오설록에서 쌓아준 아모레 퍼시픽 포인트가 몇만점(...)이 되서 그런가? ㅋㅋ

 

뭐 여튼 가져가라 그러니 회사 앞에 있는 이니스프리 매장에 수령신청을 했었다.

그러고 까먹고 있었는데....

 

오늘 갑자기 VVIP 키트 수령하라는 안내가 또 왔다.

 

 

그래서 점심시간에 살포시 가서 받아온 요 녀석!

 

사실 명동에는 이니스프리 매장이 4개?? 5개?????

너무 넘쳐나서 정확히 어디인지 몰랐는데...

명동보다는 을지로입구에 더 가까운, 기존 본죽이 있던 그 자리에 새로 생긴 이니스프리 매장이었다.

 

 


대충 조그마한 샘플 제품들이 몇개 들어있는 듯.

 

 


열어 봤더니 THAKS TO VVIP! 라는 내용과 편지가 있었다.

내년에도 또 준다 그러면 또 받을께유

 

 



큰 통과는 다르게 작은 제품들로만 이루어져있음 ㅋㅋㅋㅋ

 

모공팩은 우리 신랑해주고 이쁨받아야겠다 >_<

 

 

THANKS TO 이니스프리!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