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오사카 맛집/하브스] 정말 맛있는 케이크가 있는 HARBS 본문

★ 해외여행_2015년/3월_일본 오사카,

[오사카 맛집/하브스] 정말 맛있는 케이크가 있는 HARBS

혜진냥 2015. 4. 8. 00:00
반응형





HARBS


한국에서는 밀크 크레이프로 유명한 이 곳. 


쇼핑하다가 또 먹고 먹고 그래서 배 빵빵했는데 

이 쇼핑몰 6층? 7층에 HARBS 가 있다 그래서 또 냉큼 갔다.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케이크들!!!!

정말 맛있어 보였다. 




맞다! 딸기철이지!!!!!!!!!!!! 


밀크크레이프 780엔 하나 먹고, 딸기케이크 800엔도 한조각 먹었다


여기는 음료는 1인 1잔 무조건 시켜야하므로, 

배가 부름에도 불구하고 차도 두잔 시킴. 





우리 밍은 밀크티

나는 벚꽃차 :)


벚꽃향이 물씬 날줄 알았는데 막~~~ 그렇게 나고 그러진 않았음 ㅋㅋ 

내가 너무 기대했나봉가






밀크 크레이프! 

중간중간 과일과 생크림이 숑숑 


엄~~~청 부드럽고 맛있을줄 알았는데.. 그냥 딱 생각하는 그 맛이었다. 

그리고 나는 바나나를 별로 안좋아하므로........ 

그냥 저냥 그랬다. 




딸기철이니까 그냥 한번 시켜본 딸기조각케이크. 



생각없이 주문했는데 진짜 맛있었다. 


딸기도 맛있고, 생크림도 달지않고 느끼하지도 않고 

입에서 솨르르륵 녹는 그런 맛. 


딸기도 적당히 달큼새큼하고.... 이건 진짜 또 먹고싶다. 


밀크크레이프 말고 이걸 더 시킬껄 ㅠㅠ 속상함 

HARBS 딸기케이크 짱!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