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강남/강가] 인도 정통요리점 강가(ganga) - 삼성 서초사옥 지하. 본문

★ 호로록@/배부른 이야기

[강남/강가] 인도 정통요리점 강가(ganga) - 삼성 서초사옥 지하.

혜진냥 2015. 6. 30. 07:30
반응형

 

 

 

 

인도 요리전문점 강가(ganga)

 

무슨이유에선지 몰라도 강남에 갔던 날.

 

 

배가 고파서 (맨날 배고픔) 뭘 먹을까 하다가

우리 밍이 인도요리를 먹고싶다고 해서 강가로 갔다.

 

 

사실 인도음식이 땡긴게 아니고 서초사옥에서 이것저것 보며 구경하고 있었는데

배고프던 그때 여기가 눈에 들어왔던거겠쥬 ㅋㅋㅋㅋㅋ

 

 

 

디너 스페셜 코스를 먹을까? 하다가 때마침 눈에 들어온 양고기 스테이크.

람 무슬람.

 

하루 10개 한정판매????????????????

그래. 이거 일단 하나 찜.

 

 

그리고 탄두리치킨+새우 세트를 하나 더 시켰다.

 

 

 

 

 

둘다 배고프니 그리 밝은 표정이 나올수 없지....

밍 배고프지....

 

 

 

 

 

주말이라 그런지 가족단위로 온 손님들이 많았다.

 

 

 

 

먼저 나온 탄두리 치킨과 새우.... 구이?

 

 

 

치킨다리에 붙어있는 퍽퍽살은 내꺼.

다리는 우리 밍꺼.

 

새우 두개 전부다 우리밍꺼.

 

나쁘지 않은 맛이었으나 뭔가 부족해서 밥을 하나 시켰다.

여기 난은 별로 맘에 안들었음.

 

 

 

 

 

그리고 나온 양고기 스테이크!!!!

 

 

 

오 양 누린내도 많이 안나고

소스도 정말 인도를 떠올리고

뿌려진 고수도 맘에 들고

구워진 마늘과 피망도 마음에 들었다.

 

 

양이 되게 적어보였는데 막상 먹어보니 나.름. 배가 불러왔다.

 

그치만 가격대비하면 그냥 그랬음.

이렇게 먹고 약 5~6만원돈이 나왔었던 듯.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