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센텀씨티/Beard PAPA's] 여러가지 종류의 맛있는 슈가 있는 비어드 파파! 본문

★ 호로록@/궁그미 간식·편의점·야식

[센텀씨티/Beard PAPA's] 여러가지 종류의 맛있는 슈가 있는 비어드 파파!

혜진냥 2011. 7. 7. 01:08
반응형
예전 상하이에 갔을 때 래플즈씨티에서 처음 맛봤던 비어드파파. 
슈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 나에게 비어드파파의 슈는 정말 '슈'라는 것에대해 다시 생각하게 해준 맛이었다. 

그리고 요즈음, 백화점에 돌아다닐때마다 비어드 파파를 보긴 했었는데 단 한번도 시도는 해본적이 없었다. 
(커피맛이 없어서-_-)
부산에 놀러와서도 있길래 이번에는 시도하기로 결정!! 

그때 나는 카푸치노맛 슈를 먹은 것 같은데 한국에서는 내가 찾을때마다 없었다. 
원래 한국에는 없나? ㅠㅠ

슈 세트도 있고 페스츄리 슈같은 녀석도 보인다. 
크림은 오리지날, 녹차, 블루베리 세가지 종류 밖에 없었던 것 같다. 

우리가 고른건 쿠키슈 오리지날. (2,500원)

쿠키 슈는 일반 슈보다 겉이 바삭바삭하다. 

뭉글뭉글한 슈! 

커피맛 보다는 별로였지만 그래도 나름 괜춘. 
가격만 초큼 더 싸도 자주 사 먹을텐데.... 

달콤한 디저트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