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수원/파시야] 추운날엔 가래떡 & 호박죽 본문

★ 호로록@/카페&디저트

[수원/파시야] 추운날엔 가래떡 & 호박죽

혜진냥 2016. 3. 20. 10:38
반응형

 

 

 

 

 

 

어느 저녁, 보영만두를 먹을까 보용만두를 먹을까 고민하던 날.

보영만두집을 찾아가서 쫄면과 만두를 맛있게 먹고 후식을 찾던 찰나 보연던 파시야.

 

왠지 팥죽 팔것 처럼 생겼다 그치? 했는데 진짜였음 ㅋㅋㅋㅋ

설빙과 비슷한 컨셉의 카페였다.

 

 

 

파시야

 

 

 

 

 

엄청 깔끔한 곳이었고...

호박죽과 팥죽, 인절미 등등을 팔고있음

 

 

 

 

오잉 여기도 빙수명가였네

정말 설빙이랑 비슷한 곳인가봄

 

 

 

 

우리는 가래떡과

 

 

 

 

호박죽을 주문했다!

호잇!

 

 

 

 

 

밥을 많이 먹고와서인지 가래떡을 다 먹진 못함..

 

그도 그러려니 호박죽은 밥으로도 먹는데 ㅋㅋㅋㅋ

여튼 맛있게 먹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