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을지로/커피한약방] 독특한 인테리어의 이쁜 커피숍 :: 저렴하고 맛있는 커피 본문

★ 호로록@/카페&디저트

[을지로/커피한약방] 독특한 인테리어의 이쁜 커피숍 :: 저렴하고 맛있는 커피

혜진냥 2016. 1. 21. 07:30
반응형

 

 

 

 

커피한약방

 

을지로에서 근무하면서 나도 몰랐던 꽤 괜찮은 카페.

간만에 을지로-명동을 찾은 신랑이 여기 소개(?) 시켜줌 ㅋㅋㅋㅋ

 

 

 

 

매우 좁은 골목길 안에 있었다.

입구부터 범상치 않은 포스.

 

 

 

 

문 앞에 귀여운 새도 있었다.

내가 갔을땐 날씨가 그리 춥지 않을때였는데, 지금같이 러시아보다 더 추운 날이면...

새도 따스한 공간에 있지 않을까 싶다.

 

 

조만간 찾아가봐야지

 

 

 

 

고풍스런 분위기와 상반되는 세련된 쿠폰

사실 이날 속이 좀 안좋아서 까스활명수를 먹었더니 ㅋㅋㅋ 진짜 약방에 온듯

 

 

 

활명수 먹고 커피 마시는 나도 참.

 

 

 

오.. 어느 카페보다 더 고급져 보임

 

 

 

 

 

 

 

 

내부 인테리어가 너무 마음에 든다

봉사활동 다녀와서 눈이 피곤 @_@

 

 

 

 

내가 주문한 메이플라떼

우리 밍이 주문한건 필터커피.

 

 

메이플라떼 완전 내취향!!!!!!

메이플 고유의 맛은..... 잘 나진 않았지만 달달한게 아주 맛있었다.

 

달달한거 별로 안좋아하는데 여긴 짱임 ㅋㅋㅋㅋ

 

 

 

사실 딴것도 먹고 싶었는데... 다음에 또가야지

오곡라떼, 꼰빠냐, 핫초코 등등...

 

 

 

 

 

 

 

둘이 (아니 나 혼자..) 아주 씐남

컵이 이렇게 독특하고 엄청나게 크다

 

 

 

 

커피가 아쉬워서 에스프레소 한잔 더 시킴

 

 

 

에스프레소는 soso

 

 

 

한약방이 있는 골목길이 아주 이뻤다

 

 

여긴 다시 가야지 하면서 날이 추워져서 못간곳

회사랑 엄청 가까운데 조만간 날풀리면 꼭 자주 가야징 히히

 

 

달달한 라떼나 캬라멜마끼아또 좋아하면

메이플라떼 굿굿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