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카카오프렌즈/KAKAO FRIENDS] 귀여운 캐릭터들이 한가득 ♡ 본문

★ 국내여행/국내탐방

[카카오프렌즈/KAKAO FRIENDS] 귀여운 캐릭터들이 한가득 ♡

혜진냥 2016. 8. 2. 20:30
반응형

 

 

결혼 전에는 여기저기 데이트를 많이 다녔는데

아무래도 같이 살다보니 데이트장소가 늘 집근처 아니면 경기도 외곽이 되었다.

 

그러다 정말 간만에!!!! 강남에 커피나 마시러 갈까? 해서 강남으로 출동! 

신분당선이 생겨서 아주 쉽게 갈수 있었다.

 

 

 

커피도 마시고 쇼핑도 하고!

회사출근 때문에 강남에 온게 아니라 간만에 데이트하러 강남에 왔더니 기분이 좋구먀 ㅎㅅㅎ

 

 

그러다 엄청나게 긴... 정말 긴 줄을 발견하게 된다.

 

-응??? 이거 무슨줄이지?????

-음.... 아마 버스 줄 아닐까?? 인천 가는사람들 많잖아

-아 그런가보다

 

 

비도 오는데 버스기다리느라 힘들겠다 라고 생각했는데.... 헐...

 

 

버스 줄이 아닌 카카오프렌즈 들어가는 줄이었다..... ㄷㄷ

 

 

이 줄이 끝이 아님.

여기까지가 30분 대기고...

 

줄은 횡단보도를 지나 직원이 서있고 그 뒤에 줄이 있고..

또 블럭하나 건너 또 줄이있고..

 

족히 1시간은 기다려야 들어갈수 있을것 같았는데....

사람들이 아랑곳 하지 않고 계속 뒤에 줄을 서고있었다.

 

아니 왜...??

 

 

 

 

정말 난리....

 

 

그래서 우리도 들어갈까 하다가 엄청난 줄에 포기하고

그냥 판교에 있는 백화점에 있다가 아주 한가한 카카오프렌즈를 발견하고 그곳을 구경했다

 

물론 규모는 아담하지만 오히려 잘팔리는 상품만 구비해두지 않았을까? ㅋㅋㅋ

 

 

 

 

안뇽 라이언! Lion 아니죵- RYAN!

 

곰처럼 귀엽지만 사실은 사자임 어흥

 

 

 

 

카카오프렌즈에서 쥬얼리도 런칭했나보다

드디어 우리나라도 디즈니처럼 캐릭터로 성공하나요??!!!

 

 

 

 

상품들이 많았지만 내 눈에 띈 녀석

이거 너무 귀여웡!!!! 근데 골프채커버.......

 

그래 골프채를 사면 된다는거지??

 

 

 

 

흥분상태의 미친 오리 튜브

 

카카오프렌즈의 홍보영상을 보면 왜 튜브가 이렇게도 화났는지 알수있다. 귀요미.

 

 

 

 

 

귀여운 상품이 많았으나 일단 내 집이 아닌 상태라 구매는 자제.....

 

나중에 내 집 생기면 집 꾸밀때 다 쓸어담아야지!!!!!!

 

 

여기도 사람들이 은근히 많았고 상품들도 꽤 있었다.

카카오 흥해랏!

 

 

라인은 일본기업이니까=_= (정확히는 한국계이나 세금은 일본에 내고 있는 기업)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