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용인/에버랜드] 2016년 튤립축제 시작! (에버랜드 40주년!) 본문

★ 국내여행/국내탐방

[용인/에버랜드] 2016년 튤립축제 시작! (에버랜드 40주년!)

혜진냥 2016. 3. 27. 21:41
반응형

 

 

에버랜드 튤립축제!

 

벌써 튤립이 피는 계절이 되었다.

에버랜드와 카톡친구를 했더니 꽃피는 시기를 알수있어서 좋음 ㅋㅋㅋㅋ

 

 

 

에버랜드는 40주년!!!

에버랜드도 꽤 오래됐구나.

 

 

 

 

요즘 에버랜드에는 외국인들이 가득하다

곧 팬더가 들어오면 중국인들이 더 많아지겠지.... ㄷㄷ

 

 

에버랜드가 조금 아쉬운점은.. 캐릭터가 그렇게 매력적이지 않다는거 ㅠㅠ

 

40주년이라면 매력적인 상품들을 내놓아서 막 사고싶어야하는데

아쉽게도 메인캐릭터가....

그리고 좀 익숙해졌다 싶으면 메인캐릭터를 바꿔버리니 이건 뭐.....

 

 

 

 

그래서 튤립만 열심히 구경하기로 했다

 

▽▽▽▽ 아래부턴 튤립 사진들 ▽▽▽▽

 

 

 

 

 

 

 

 

 

 

 

40주년이라 엄청나게 큰 튤립 트리가 똬악!!!!!

조화긴 하지만 정말 이뻤다

 

 

생화면...당연히 관리가 안될테니 ㅋㅋㅋ

 

 

 

 

꽃구경도 하고, 매번타는 코스로 놀이기구들을 타고나니 좀 허기짐..

 

 

 

 

 

그래서 가지고 온 유부초밥과 함께 식당에서 우동시켜서 냠냠

예전엔 식당밥이 별로였던것 같은데 이제 퀄리티가 좋아졌네????

 

다음부턴 도시락 안싸오기로 함 ㅋㅋㅋㅋㅋㅋ

 

 

 

배를 채운 후 못다본 튤립들을 마저 보기로 했다 

 

 

 

 

 

이런 귀여운 미니어쳐도 만들어놓음

 

 

 

 

 

 

그 사이 해가 져서 불켜진 에버랜드

언제 봐도 이쁨 >_<

 

 

 

 

 

 

 

 

밤 퍼레이드 + 불꽃놀이까지 다 보고 집에 돌아가는길.

 

식물들 키우는게 참 힘들던데 (경험담)

에버랜드 직원들은 정말 대단한 듯하다

 

 

다음엔 판다보러 가야지!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