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북한산] 눈오는날 족두리봉~비봉 등산기 본문

★ 국내여행/국내탐방

[북한산] 눈오는날 족두리봉~비봉 등산기

혜진냥 2016. 2. 27. 00:18
반응형

 

 

 

신년을 맞이하여 다녀온 북한산! 물론 내 의지는 아니었고 회사에서 갔다.

 

눈이온다는 일기예보가 있어서 아이젠이 필요할까 스틱이 필요할까 하다가

바로 밑에서 판다는 얘길듣고 일단 장비 없이 출동!

 

그런데 올라가는 길에 눈이 좀 와서 약간 쌓였고, 얼지 않은 상태라 미끄럽지 않고 괜찮았다.

돌산이라 아이젠을 착용했다면 더 위험했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들음. 

 

 

 

 

족두리봉을 오르는데 시작점이 불광역?? 이었던것 같다.

친절한 우리 밍이 역 앞까지 차태워줌 ♥

 

 

 

 

한 10분~15 올랐는데 벌써 서울이 한눈에 보이기 시작했다. (체감상 한 한시간은 오른것 같았....) 

와 이쁘다 하며 혼자 씐나서 사진 막 찍고 ㅋㅋㅋㅋ

 

 

 

 

서울에 와서 산이라고는 청계산.. 그것도 한번밖에 안가봤었는데 이제와 생각해보니 청계산은 뒷동산이구만. 

근데 다들 여기 북한산은 운동코스로 간단하게 올라온다던데... 나는 힘들어서 죽음.

래도 북한산 엄청 이쁘구나! ....... 하며 감탄하며 올라갔다.

 

운동 좀 더해야겠는데? ㅋㅋㅋㅋㅋ

 

 

 

 

반쯤 올라갔더니 눈이 점점 쌓이기 시작했다.

슬슬 걱정되기 시작했지만 그래도 얼지 않아서 크게 미끄럽진 않았다.

 

 

 

아까보다 더 한눈에 보이는 서울.

근데 눈이 와서 잘 보이진 않고 내 눈에 자꾸 눈이 들어갈뿐이고..... ❄_❄

 

 

 

어? 눈올때 올라가지 말라고 써있는디여!!!!!

그래도 킵 고잉합니다 ㅠㅠ

 

 

 

막상 올라와보니 완전 좋았다

올라올땐 힘들었는데 한 30분 등산만에 이런 기분을 느낄 수 있다니 감격스러웠다고나 할까?

 

 

그리고 이제 하산하는 길.

눈이 와서인지 길을 잃어서인지 우리는 반대편으로 내려가지 않고 다른길로 향하게 되는데..

 

 

응??

 

 

 

응???

 

 

 

응?????

 

 

 

눈쌓인 산길을 지나고

 

 

 

사진을 삐뚤게 찍은게 아니라 길이 이랬습니다...

와 여기서는 진짜 죽음을 맛봄

 

 

 

아까 내가 올라갔던 족두리봉도 보이고

 

 

족두리봉을 배경으로 사진도 찍고!

와- 내가 저기를 올라갔었다니 진짜 싱기방기.

 

눈이 내리니 더 이뻤다.

 

눈 내리는 날 등산은 위험하다고 하지만, 왜 그런날씨에도 등산을 하는지 조오오오오오금이나마 이해했던 날.

족두리봉만 올라가려고 했는데, 눈 덕분에 비봉으로 내려왔지만

오히려 더 좋았던 것 같다.

 

총 등산시간 3시간? 3시간 반??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