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광명이케아] MULIG 3단 선반 :: 오븐 선반으로 굿! 본문

★ 국내여행/국내탐방

[광명이케아] MULIG 3단 선반 :: 오븐 선반으로 굿!

혜진냥 2016. 2. 22. 22:15
반응형


 

 



집에 오븐선반이 없어서 가구점에서 하나살까 하다가....
아무렇게나 널부러져있는
수비드 기계, 컨벡션오븐, 에어후라이어, 전기포트를 모두 정리하기위해!!!!!

광명 이케아에 갔다ㅎㅎㅎㅎ



아따 큼직하니 잘도 보이네

보통 주말에 사람이 많아서 주차만 30 분 이상 걸린다는데
우린 다행히도 바로들어갈수 있었다.

원래 이케아에 주차비가 있는데 공휴일이나 주말엔 공짜인듯?
확인사살용으로 직원에게 문의했더니 '오늘은' 무료라고 했음ㅋㅋㅋㅋ

 



원래는 3만원이상이면 3시간인가 무료인데
눈치보면서 거의 공짜로해주는듯



 

 

오!!! 우리는 일단 먹을거부터!!!!!!





카트 뽑고 줄서서 지나가면서 맛있어보이는&먹고싶은 음식을 담으면
어느새 카운터에 도착해있는 내모습을 보게됨.

 




연어스테이크

 





미트볼 토마토파스타

 





스웨덴식 감자그라탕

 




드럼스틱

 





연어샐러드

 





여기에 커피+음료 각 1잔씩
컵으로 줘서 무한리필이다.

여기는 조명이 원래 누리끼리한게 이렇게 찍은게 최선임...

 





이런 사탕발림도 입가심으로 먹을수있는데
두개이상 못먹음
달다ㅏㅏㅏㅏㅏㅏㅏ

 



자 배도 빵빵하겠다.
이제 샤핑을 시작해볼까ㅋㅋㅋㅋ



종이줄자, 연필, 그리고 찜리스트 적을 종이
이 모든건 이케아가 준비해줌^^*

 



이케아 오기전에 기본적으로
오븐과 수비드 등등 정리할 물품의 가로*세로*높이는 알고와야하고
선반을 놓을 자리도 생각해놔야 샤핑이 쉬워진다.

물건이 너~~~~~~~~~~무 많아서 무방비로가면
하루종일 다녀봐야 눈과 발만 피곤해짐@_@

 


위에서 대략적으로 상품을 보고
찜리스트에 사고싶은 물품의 모델과 위치를 쓴다음,
아래 창고(?)에 내려가서 해당상품을 카트에 담아서 계산하면 끝!



너무 열정적으로 샤핑을 했더니 배고파서
핫도그세트1과 스웨덴핫도그세트1을 사먹었다

핫도그세트 1000
스웨덴 핫도그세트 1500

 


생각해보니 음료는 무한리필이라 세트는 하나만 사도 됐었는데.........
그럴 생각도 없이 배가 많이 고팠었음ㅋㅋㅋㅋㅋ



아침에 갔었는데 벌써 해가 뉘엿뉘엿

 





우리가 산 MULIG 3단선반을 내가 조립했다
10-15분이면 힘없는(?) 여자도 충분히 조립이 가능함





우리 밍은 요리함ㅋㅋㅋㅋㅋㅋㅋㅋ
날 위해 맛있는 스테이크 굽는중!!!!!!!!

 

 

 
그리고 정리가 다된 이케아 오븐선반!!!!
완젼 맘에 든당 이히힛


컨벡션 오븐이 딱 맞게들어가고
에어후라이어도 딱이고
머그컵나무 (......라고 쓰고 바나나나무로 사용중ㅋㅋ)도 정리하고

 

그리고 그 옆에는 롯지를 정리해줬다.

주방을 깔끔하게 해주는 MULIG선반!  

 

 

 

아!!! 인터넷에서 살까 하다가 사이즈 직접 재보고 가서 사자 했는데

진짜 잘한듯 하다.

구매대행으로 MULIG 선반 가격이... 29,500원 ~ 44,000원정도였는데

나는 직접가서 17,900원인가에 삼 ㅋㅋㅋㅋㅋ (요즘 세일해용)



이케아 MULIG 선반 왕추천!!!!!!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