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종로/종로분식] 무한도전 분식집 / 매콤달콤! 쫄깃 부드러운 떡볶이 본문

★ 호로록@/배부른 이야기

[종로/종로분식] 무한도전 분식집 / 매콤달콤! 쫄깃 부드러운 떡볶이

혜진냥 2016. 8. 7. 10:30
반응형

 

 

종로에 맛있는 분식집이 있다는 소문은 들었으나 어딘지 몰라서 못갔는데

얼마전에 그곳이 어딘지 알았다!!!!

 

그랑서울 바로 맞을편을 보면 여기 '종로분식'이 눈에 딱 보임

 

 

이렇게 잘보이는 곳에 위치해있는데 왜 이제서야 찾게된건지? ㅠㅠ

알고보니 이곳은 예전에 무한도전에도 나왔던 분식집이라고 한다.

 

 

 

생각보다 그리 크진 않았다.

 

그런데 내부로 들어가니 좀 더 넓은 공간이 나타남 ㅋㅋㅋ 오잉

일단 혼자 갔으니.... 튀김범벅 소 5,000원 하나를 먹기로 결정!

 

혼자가면 떡볶이도 먹고싶고, 튀김도 먹고싶고 그럴때가 많았는데

여기는 합쳐진 메뉴가 따로 있어서 완전 좋았음

 

 

좀 이른시간에 가서인지 사람은 별로 없었으나

사람들이 끊임없이 찾아오긴 했다.

 

의자를 보니 포장마차 느낌도 나고

그래 이런게 분식집 스톼일이지!

 

 

 

 

 

한번 둘러보다 보니 바로 튀김범벅이 나왔다.

 

 

우와 튀김!!!!!!

튀김이 바삭한게 매콤달콤한 떡볶이의 소스와 잘 어우러짐

 

 

사실 나는 떡볶이 먹을때 떡은 먹지 않는 사람인데...

>>떡볶이 오뎅만 먹음.... 오뎅이 없으면 어쩔수 없이 떡먹는 타입...

 

이 떡은 정말 폭신하기도 하고 쫄깃하기도 하면서...

엄청 크긴한데 폭신폭신해서 그 식감이 너무 좋았다.

 

 

정말 떡집에서 갓 뽑아낸 가래떡 느낌?

양념도 잘 스며들어있어서 완전 좋았음!!!

 

 

양념은 크게 맵지도 짜지도 달지도 않았으나 전체적으로 균형이 잘 맞는 맛이었다.

살짝 매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