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부추요리 4종 :: 부추잡채 / 계란부추볶음 / 부추무침 / 부추전 본문

★ 호로록@/내맘대로 요리

부추요리 4종 :: 부추잡채 / 계란부추볶음 / 부추무침 / 부추전

혜진냥 2018. 9. 16. 08:00
반응형

부추 요리 모음집(?)


부추한단을 사면 꽤 많아서ㅎㅎ 부추요리로만 식탁에 올릴수 밖에 없는듯 ㅋㅋㅋ 그래서 부추로 이런저런 요리를 만들어봄ㅋ 


푸릇푸릇하고요?


잡채를 만들고 최종으로 부추를 넣어서 열감으로 얘 숨을 죽이면 됨. 물론 부추 숨을 더 죽여도 되지만 뭐... 부추가 상큼해서 꽤나 맛있었다. 



브로콜리가 왜 메인이 되었는지는 모르지만 가운데 놔둔녀석 ㅋㅋ 하필 부추말고도 푸릇푸릇한게 많네 ㅋㅋㅋㅋ 초이스미스




부추계란은 계란과 부추를 넣고 달달 볶으면 끝나는 무척이나 쉬운 요리!


여튼 이렇게 부추요리 밥상 완성!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