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수원롯데몰/미스터시래기] 건강한 맛이 가득! 맛있는 시래기불고기전골 본문

★ 호로록@/배부른 이야기

[수원롯데몰/미스터시래기] 건강한 맛이 가득! 맛있는 시래기불고기전골

혜진냥 2016. 11. 11. 07:30
반응형

 

미스터시래기

 

부모님이 수원에 놀러오셔서 함께 찾아간 미스터시래기

시래기라고 하니까 왠지 건강한 기분이 팍팍 들어서 일단 들어가봤다.

 

오홍 이것저것 메뉴도 다양했으나 우리가 결정한건 시래기 불고기 전골.

미국산이랑 한우랑 종류가 두가지였는데... 사실 맛의 차이도 잘 모르고 하니까 미국산으로..^,^

 

식사시간을 비껴난 시간이라 그런지 사람은 없었다.

매번 주말에 볼때마다 줄 서있었는데 이렇게 한가한 모습은 거의 처음보는 듯.

 

 

반찬들이 전부다 간이 세지 않고, 적당한 건강함과 맛있음이 잘 어우러져있었다

 

시래기 밥!!!!! 아빠가 완전 좋아함 ㅋㅋㅋ

옆에 종지를 보면 간장/된장 소스가 두개 있는데, 원하는 양념을 넣고 비벼먹으면 완전맛있!!!!

 

 

어느새 한상 차려진 밥상.

고기를 적당히 넣고 또 넣고 하면서 샤부샤부처럼 먹다가 우동사리를 넣어서 호로록 먹으면 됨

 

야채도 엄청 푸짐하고, 시래기는 무한리필이 된다고 했다

오 굿굿

 

소고기를 넣고, 먹고 또먹고 하다보니 시래기 리필따윈 꿈도 못꾸고

이 고기를 다 먹을 수 있을까 걱정까지 되기 시작함 ㅋㅋㅋㅋ

 

근데 느끼하지도 않고 정말 건강한 맛이라서 부모님이 좋아하셨다

 

배는 불렀으나 우동사리 안먹으면 아쉬울것 같으니까 또 다먹어줌

 

다 먹고 배 팡팡 두드리면서

건강하게 먹었으니까 살 안쪄용!!!! 하면서 나왔다. ㅋㅋㅋㅋㅋㅋ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 건강하게 먹으면 살 절대 안찜!

 

바로 맞은 편에 하트 뿅뿅이 있어서 엄마아빠 한컷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