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대학로/롤집] 만원으로 무제한 스시 부페를 즐길 수 있는 RollZip!! 본문

★ 호로록@/배부른 이야기

[대학로/롤집] 만원으로 무제한 스시 부페를 즐길 수 있는 RollZip!!

혜진냥 2011. 8. 5. 05:20
반응형

4월, 한자 시험을 보기 위해 대학로로 향했다. 
시험을 다 본 후, 허기를 달래기 위해 여기 저기 둘러보다가 발견한 이 곳!
오픈 8주년 기념으로 롤&스시 부페가 단돈 만원! 두둥. 
점심시간 11시 반~3시, 저녁시간 5시~9시 반. 이 시간대에 가야 단돈 만원에 스시를 즐길 수 있다. 히히.

인기 완전 짱이 었던 장어초밥....... 
불로 위에 화아아악 해서 익히던데.... 진짜 맛있었다. 
이거 한 10개는 먹은 듯. ㅋㅋㅋㅋ 

그 다음으로 맛있었던 야끼우동. 간장맛도 있었지만 그거보다는 이게 더 맛있었음. 

김치, 피클, 회무침 등등 
이런 녀석들도 거기 다 있어서 먹고 싶은 만큼 가지고 오면 됨. 

흔히 볼수 없었던 계란 초밥. 
사실 장어초밥 가지러 갔다가 장어가 다 떨어지고 그 자리에 계란초밥이......
그래서 아쉬운 마음에 들고왔다. 

얘는 간장 야끼우동. 흠. 간장은 뭐랄까. 위에 뿌린 가쯔오부시 때문인지 약간 비렸다.

배불러서 기분 좋아진 우리 밍. :)

나는 롤 흡입 중. 크크.

고픈 배를 나름 충족 시켜준 이 곳. 만원 스시부페 치고는 꽤 퀄리티가 좋았다. 
특히 장어초밥!!!!!!! 그건 진짜 맛있었음. 인정! 
한... 다섯접시씩은 먹은 듯... -_-

6월까지도 했었는데 아직도 하는지는 모르겠다. 크크
대학로에서 초밥과 롤이 땡기는데 딱히 갈 곳이 없다면 추천!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