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북해도/삿포로] 오텀 페스티벌 (밤) & 티비타워 @ 오도리공원 본문

★ 해외여행_2016년/9월_일본 삿포로

[북해도/삿포로] 오텀 페스티벌 (밤) & 티비타워 @ 오도리공원

혜진냥 2017. 2. 25. 23:07
반응형

 

오텀(オータム) 페스티벌 & 티비타워 @오도리공원

 

낮에 이미 다녀왔지만 저녁의 페스티벌도 보고싶어 또 다시 찾아왔다.

티비타워도 볼겸, 간식도 살겸 ^,^

 

와 저녁인데도 사람이 엄청나게 많네... ㄷㄷ

맥주를 마시기 위해 온 사람들이 더 많아졌다

 

역시 오텀페스티벌.. 아니 비루 (BEER) 페스티벌인가?!

 

지나가다가 발견한 딸기 모찌

이찌고!!

 

사진찍으라고 친절하게 들어주신 아주머니ㅋㅋㅋ 감사합니다

 

하나 먹었는데 엄청 배불러서 다음날 비행기 안에서 나머지 두개를 먹었다.

딸기모찌는 비행기 반입 가능합니다 ㅋㅋ 많이 사들고가세요!!

 

아... 맞다 딸기는 왠지 반입이 안될것 같은 그런 마음에(과일이라서)

딸기는 다 빼먹고 순수 모찌만 들고탐

 

소바집!!!!! 인줄 알았는데 왼쪽이 봤더니 목장 우유가....

 

그럼 사 먹어야즁

 

이 우유 진짜 맛있었다. 다음에 삿뽀로 가면 꼭 다시 사먹어야지

 

엄청나게 많은 사람들을 거치고 거쳐서 도착한 고기거리(?)

 

우리가 먹으러 온곳은 바로 여기!

삿뽀로 쉐프's 치킨

 

유명한 쉐프들이 만든 음식들을 먹을 수 있따고 했다.

오오

 

내가 먹으려고 했던 리조토는 다 나가고 없어서 ㅠㅠ

스테이크랑 샌드위치 쿠다사이!

 

오오오오오

냄새는 정말 죽였는데.. 맛은 그냥 저냥..

 

우리 밍이 먹은 녀석.

당근이 올리브유에 잘 버무려져서 향이 좋았으나

퍽퍽한 편육같은 그런 맛...

 

뭐 그래도 잘 먹었슴돵

 

다 먹고 나서 북해도 한정이라는 Ribbon NAPOLIN 한병 마심

환타오렌지 맛을 기대했으나 좀... 탄산이 약하고 더 달달한 오렌지 쥬스였다.

 

에잉 한정인데 너무행

 

사진으로 다 담을 수 없던 티비타워

 

그리고 후쿠오카 시내와는 또 다른 느낌의 삿뽀로

 

여기저기 보이는 삿뽀로 맥주의 노란별 ★

즐거운 밤이였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