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수원광교/동대문 엽기떡볶이] 맛있는 '착한맛' 엽기떡볶이 본문

★ 호로록@/배부른 이야기

[수원광교/동대문 엽기떡볶이] 맛있는 '착한맛' 엽기떡볶이

혜진냥 2017. 4. 20. 12:06
반응형

 

동대문 엽기떡볶이

 

나는 매운걸 잘 먹었었지만 요즘은 속도 쓰리고 해서 잘 안먹게 된다.

나이를 먹은건가 ㅠㅠ

 

그래도 가끔 땡길때가 있긴 한데, 남편이 매운걸 전혀 먹지 못해서 늘 혼자먹음..

근데 엽떡은 1인분이 없어서.. 혼자 먹기가 애매했는데

맛이 순한 '한맛' 이 나왔다고 해서 냉큼 남편을 꼬셨다.

 

혹시나 매울수도있고 하니까 편하게 포장이요!

 

떡과 오뎅이 두루들어있는 엽기반반으로 A셋트 - 17,000원을 주문했다.

A세트에는 모듬튀김 + 만두 + 계란 + 쿨피스가 함께 따라온다.

 

 

튀김 ^,^

 

엽기 오뎅으로 주문했다가 반반이 된다고 해서

떡과 오뎅이 반반 있는 엽기 반반으로 바꿨다ㅋㅋ

 

 

오 위에 치즈도 뿌려져있넹

부들부들한 치즈는 아니고... 식으면 엄청 찔겨지는 치즈임

 

안에 계란 2개!! 그리고 비엔나 소세지도 있어서 좋았다 히히

 

정말 착한맛이긴한데 그래도 살짝 매콤함은 있었다.

적당히 매운맛!!

 

 

봤더니 착한맛은 고추 한개임 ㅋㅋ

 

매운것 못먹는데 엽떡이 먹고 싶다면, 착한맛 추천이용!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