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울산/너랑나랑오리] 언제 먹어도 맛있는 오리불고기집 본문

★ 호로록@/배부른 이야기

[울산/너랑나랑오리] 언제 먹어도 맛있는 오리불고기집

혜진냥 2017. 5. 21. 16:00
반응형

 

너랑나랑오리

 

 

간만에 울산에 갔으니 또 당연한 듯 오리고기를 먹으러 갔다.

오리불고기는 윗동네에서 먹기 어려우니..

 

울산에는 오리불고기집이 여기저기많긴한데,

천상에 위치한 너랑나랑오리 라는 집으로 가기로 결정했다.

 

 

 

편하고 깔끔한 곳이라 자주 찾는데

사실 편하고 깔끔해서 그런게 아니라 맛이 좋다 ㅋㅋㅋ 맛이 좋아염

 

 

 

 

밑반찬이 나오자마자 엄청 열심히 먹어버림.

전부침은 사랑입니다 ><

 

 

그리고 같이 오리고기가 나왔다.

역시 아름다운 색감.. 향기.. 아 벌써 행복하다

 

 

 

점점 익어가는 중.

오리기름이 사방에 튀었지만.. 그 당시에는 맛있는 냄새에 홀려서 튀는지도 몰랐음

 

 

 

소중한 오리기름은 이 정도 보관해야 이따 볶음밥 먹을때 맛있게 먹을수 있다..

라고 생각하고 기름을 보관헀으나 이렇게까진 필요없습니다 =_=

 

근데 소나 돼지는 기름이 조금 건강하지 못한느낌인데

오리는 왠지 기름(지방)까지도 건강할꺼같애..

 

 

 

 

오리가 다 익은 후 사진을 찍고 싶었으나 먹느라 정신이 없었고요..

이런 사진만 한장 남아있었다고한다..

 

 

고기를 어느정도 남기고 나서 볶음밥을 주문했어야했는데

맛있어서 다 먹어버리고 볶음밥을 주문하고야 말았다.

 

 

 

내가 보관(?)하고 있던 오리고기를 조금씩 반납하고나서 볶음밥 만들기 시작!

 

 

 

 

주인아주머님이 엄청 맛있는 볶음밥 제조중

모든 구이/철판/즉석요리의 하이라이트는 볶음밥이지요

 

 

 

 

 

당 보충했으면 손 안떨릴때도 됐는데

거의 다 먹었음에도 불구하고 빨리 먹고싶어서 대충 사진찍음 ㅋㅋㅋㅋ

 

오리불고기는 꼭 드세요!! 두번드세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