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용인/기흥] 남서울 오토허브 :: 국내 최대 자동차 매매단지 본문

★ 국내여행/국내탐방

[용인/기흥] 남서울 오토허브 :: 국내 최대 자동차 매매단지

혜진냥 2017. 11. 25. 13:46
반응형




남서울 오토허브







주말을 맞이해서 뭘 할까 고민하다가, 드라이브나 하지뭐! 하면서 간곳은 '남서울 오토허브'

뭐 차를 보러 간건 아니었지만 오픈했다고해서 한번 찾아가봤다.


 

홈페이지: http://www.nsautohub.com/default/




생각보다 엄청 컸던 남서울 오토허브단지



차도 많고 차가 많이 오기도 하니까 주차시설이 아주 잘되어있었다. 

9월에 오픈해서 그런지 아직 조용- 하긴 헀음 




CU편의점이나 카페도 있고 해서 쉴만한곳은 많았다. 

큰 만큼 쉴만한 곳도 있어야지


근데 회사마다 이쁜테이블에서 커피제공을 해주기때문에 커피샵이 잘 될까.. 라는 생각을 함.

차라리 여기가 너무 크니까 밥집 같은거면 잘 될텐데


하긴 음식점은 바로 옆에 주상복합이 들어온다고 하니

곧 충족될것 같긴 했다. 





차량이라던가 딜러 검색이 가능한 디스플레이도 있고 



아직은 엄~~~~청 널널한 사무실들 



바로 옆에는 차량등록과도 들어와있었다. 

오 센스!



그리고 차 전시장은 정말 주차장처럼 엄청나게 크게!

사실 주차장인줄 알았는데 전시장이었다. 



이렇게 외제차들도 있고 


국내차들도 있고.


주행거리나 가격이 적혀져있던 차들도 있었고 아닌 차들도 있었다.

엄청나게 비싼차들은 사진촬영불가 딱지가 있어서 안찍음



광교에 차량광택이나 정비해주는 매장이 엄청나게 늘은 이유가

바로 이런 이유인것인가......


어쩐지 광택하러 엄청 많이들 오더라 싶었음





오토허브 회차시간은 30분

30분 이후부터 20분당 천원이다.


종일 주차는 3만원.


원래 무료였는데 10월 중순부터 주차비를 받기 시작했다고 한다. 


좀 더 활성화되면 볼만한 것들이 많아 질것 같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