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밀양/자연과사람들 펜션] 모임에 적합한 경치 좋은 펜션 본문

★ 국내여행/국내탐방

[밀양/자연과사람들 펜션] 모임에 적합한 경치 좋은 펜션

혜진냥 2018. 5. 19. 13:11
반응형

자연과사람들 펜션





5월 가정의 날을 맞이하여 (지금은 문닫은 ㅠㅠ) 추억의 장소 부곡하와이로 가는 길에 영남 알프스 구경도 할겸, 엄마 친구도 만날겸 겸사겸사 밀양에 잠시 들렀다.

 

잠시 들린 자연과사람들 펜션!


탁 트인 경치가 정말 마음에 들었다


펜션에서 보는 경치... 실화..?

요 앞 오솔길(?)은 현재 정비 중이라 곧 더 깔끔해 질 예정!


각 방마다 앞 공간이 충분히 있어서 강을 바라보며 고기도 구워먹을 수 있고

17평부터 복층까지 다양한 사이즈도 있어서 모임에 딱 적당할 것 같았다


아직 성수기가 아니라서 아래 펜션 방들은 그냥 참고만... (정리중이라ㅎㅎ) 

17평? 둘이묵기에도 넉넉한 크기!


여긴 20평대!


여기는 거실/방/주방이 다 나뉘어 있어서 좋았다



단체로 고기 구워먹을 수 있는 공간!

젤 큰 장점은 경치... ㅇ_ㅇ


완전 단체손님이 온다면.... 

완전 집 같은 공간도 있다. 오오오 

15명정도 묵을 수 있는 펜션은 크게 없는데 여기 밀양 자연과사람들 펜션은 모임하기 딱 좋을 것 같았다.



계속 되는 경치 구경 헤헤

여기 살고싶당...




아. 그리고 복층 방도 있었다. 

1층이 거실과 주방,


2층은 이렇게 하늘이 보이는 침대방!! 


예전에 중국 청도 갔을때 이런 복층 호텔에서 묵은 적이 있었는데 정말 좋았던 기억이!!!!! 보자마자 그 호텔이 떠올라서 왠지 기분이 좋굼 헤헿 나는 이 방이 젤 마음에 들었다. 



여기도 바베큐할 수 있는 장소가... 역시 모임에 딱 좋은 곳 같았다.

간단한 투어(?)를 끝내고 이제 부곡하와이로 출동! 


다음에 밀양에도 휴가로 한번 와봐야지

예약문의) 055-355-9484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