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일본/가고시마맛집] こむらさき:: 깔끔한 맛의 라멘, 코무라사키 본문

★ 해외여행_2018년/1월_일본 가고시마

[일본/가고시마맛집] こむらさき:: 깔끔한 맛의 라멘, 코무라사키

혜진냥 2018. 6. 5. 09:00
반응형

こむらさき

코무라사키 라멘





텐몬칸에 위치하고 있는 라멘... 집이었는데 지나가다가 왠지 자꾸 끌려서 한번 찾아가본 곳. 가고시마 흑돼지를 사용한 챠슈를 위에 올려준다고 한다. 오홍 (나중에 알고보니 코무라사키는 쿠마모토에서 유명한 라멘이라고...)


일단 깔끔해보이고 맛있어보이니까 들어가보지뭐

들어가자마자 결제를 하고 들어가면 된다. 라멘의 종류가 몇 없어서 큰거냐 보통이냐만 정하면 됐었던것 같다. 


그럼 이런 표? 플라스틱 표식? 같은걸 주는데 자리 앞에 놔두면 라멘 줄때 가져가심ㅋ 아, 여기 가고시마는 무우가 유명해서 가고시마현 무우로 만든 무우절임(크게 짜지 않고 시원함)도 한점 나왔다.


내 라멘이 눈 앞에서 만들어지는 모습도 볼 수 있었다. 이렇게 한가운데서 하기도 힘들텐데 생각보다 더 깨끗했고, 서로 손발이 척척 맞는모습이 신기하구만ㅋ


구경하다보니 어느새 나온 라멘! 

오오 챠슈가!!!! 파가!!!!!!! 

다들 간마늘을 조금씩 넣어서 먹길래 우리도 넣었더니... 오오오오 맛이 2배... 아니 10배 맛있어지는 신세계를 경험했다!!!!!!!!! 내가 먹어본 라멘 중에서 제일 깔끔하고, 짜지않고, 맛있는 돈코츠라멘..... 사실 닭육수인줄 알았는데 나중에 알고보니 돈코츠라멘이었다? 이정도로 깔끔ㅋㅋㅋㅋ


말 없이 열심히 완식함.

다음에 가고시마에 오면 또 와야지... 라고 생각했는데 쿠마모토에 갔더니 코무라사키가 있었다ㅋㅋㅋㅋ 심지어 면세점에도 코무라사키 라멘을 팔고있었다 ㅋㅋㅋㅋㅋㅋ 여튼 모두가 생각하는 그 진~~~~~~~한 국물의 돈코츠라멘을 생각하고 먹는다면 실망할 수도 있지만 깔끔한 맛의 라멘을 좋아한다면 마음에 쏙 들어할 듯. 





반응형
Comments